도심 속에서 웰빙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 클럽 지배인 인터뷰

여름은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건강은 물론 체력도 떨어지기 쉽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무리한 운동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고객의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해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 솔루션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 클럽 박다영 지배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웰니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 클럽 박다영 지배인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웰니스 클럽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다영입니다.
비스타 워커힐 투숙객을 위한 웰니스 클럽의 운영과 호텔 피트니스 ROO 회원권의 관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Q.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클럽’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웰니스 클럽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 투숙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야외 보타닉 가든인 스카이야드가 있는 시설입니다. 도심 속에서 아차산과 한강뷰의 자연을 즐기며,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Q. 웰니스 클럽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투숙과 함께 운동, 영양, 힐링 세 가지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목적과 일정에 맞추어 개별 스케줄링하여 진행됩니다. ‘웰니스 프로그램’을 참가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체력&자세 측정’, ‘1:1 맞춤형 운동 트레이닝’, ‘웰니스 식단 관리’, ‘웰니스 클럽 시설 이용’을 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 ‘웰니스 클럽’은 그것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기존 헬스케어 프로그램과 다른 웰니스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전문적 지식을 가진 트레이너의 코칭과 하이테크놀로지의 활용이 장점이지만, 무엇보다 자연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숲속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을 하는 ‘Healing Forest’ 프로그램과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보타닉 가든에서 요가를 하는 ‘SKYARD 요가’ 프로그램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두 워커힐의 가장 큰 장점인 도심 속 자연을 느끼며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Q. 어떤 분들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은가요?
회사-집-회사-집 패턴의 직장인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나만의 웰니스 라이프를 찾고자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워커힐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평소 일상생활을 병행하며 꾸준히 챙기기 어려웠던 운동과 식단으로 새로운 휴식과 힐링 방법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Q.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면서 가장 뿌듯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고, 주기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며 몸 상태를 체크하시는 고객님이 계셨는데요. 처음에는 말씀 나누는 것조차 불편해하셨고 프로그램에 대해 반신반의하셨습니다. 하지만 이후 재방문하시면서 워커힐의 자연경관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잊을 수가 없어 다시 오셨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한 번의 경험으로 큰 변화가 일어난 것은 아니지만, 웰니스 프로그램의 취지대로 이를 통해 터닝포인트를 찾은 고객님이 계셔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Q. 건강한 몸과 피부를 위한 지배인님만의 관리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휴무일에는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운동인 필라테스와 걷기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근무 특성상 서있는 시간이 많고, 잘못된 자세 탓으로 몸에 통증이 생겨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해보니 만족감이 매우 높아 다른 구성원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숲이나 나무가 많은 곳을 걷고 나면 쉬는 날 늦잠 자는 것보다 피로가 더 빨리 풀리는 것 같아 즐겨 하고 있습니다.

Q. 지배인님이 평소 가지고 계신 건강관리 습관이나 루틴이 있다면?
운동만큼이나 규칙적인 식습관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하루 세끼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회식이나 저녁 약속으로 평소보다 과식을 하게 될 경우에는 해당일 전후 1~2일은 소식을 하는 게 제 나름대로의 식사 루틴입니다.

Q. 마지막으로 비스타 워커힐 고객들에게 할 말씀이 있다면?
비스타 웰니스 클럽을 통해 한강을 바라보며 운동을 한 뒤,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에서 힐링을 하며 비스타 워커힐 곳곳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박다영 지배인의 웰니스 클럽을 통한 건강관리 방법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올여름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박다영 지배인이 추천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