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2020 봄 객실 패키지 선보여

나만의찾아 떠나는 호캉스

워커힐, 2020 객실 패키지 선보여

  • 3 1일부터 5 31일까지 2020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 받은 패키지 선봬
  • 그랜드 워커힐·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블루’,’레드’, ‘연두빛 3 패키지 제공
  • 비스타 워커힐 ‘스프링 이스케이프패키지로는 나른한 봄철 산뜻한 리프레시 가능
그랜드 워커힐 서울 봄 패키지, ‘블루(좌)’와 ‘레드(우)’

[사진설명: 그랜드 워커힐 서울 봄 패키지, ‘블루(좌)’와 ‘레드(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도심 속 자연에서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봄 맞이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비스타 워커힐에서 준비한 각각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봄 이야기, 세 가지 색 봄’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산뜻한 봄의 느낌을 더하기 위해, 올해의 컬러로 꼽히는 ‘블루·민트·스칼렛’ 계열에서 영감을 받아 각각의 패키지를 구성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봄 이야기 ‘블루’ 패키지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푸른빛의 산뜻함을 안겨줄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다. 또한, ‘레드’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라이브러리의 붉은 빛 봄 음료인 ‘베리 베리 립 베리’ 프로모션 메뉴(스트로베리 더치 라떼 또는 첨밀밀 밀크티)를 제공한다. 가격은 각각 31만원, 21만 6천원부터다.

[사진설명: 더글라스 하우스 봄 패키지, ‘연두빛 봄 패키지’]

숲 속의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는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연두빛 봄’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모두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연두빛 봄 Ⅰ’ 패키지는 해산물 꼬치 구이와 신선한 그린 샐러드 룸 서비스를, ‘연두빛 봄 Ⅱ’ 패키지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테이크 아웃 피자를 제공해 객실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초록 빛 새싹이 움트는 숲 속 아지트에서 나만의 봄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21만5천원, 21만원부터다.

[사진설명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외관]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생생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스프링 이스케이프(SPRING ESCAPE)’ 패키지를 제안한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더 뷔페 조식과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 그리고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이 제공된다.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가격은 26만 6천원부터다.

상기  패키지 관련 더 많은 정보는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유선02-2022-0000을 통해 가능하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