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 6년 연속 수상의 쾌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2022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되며 6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습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각 항목에 근거해 평가되며, 이를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기 때문에 더욱 그 수상의 의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팬데믹 상황에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 온 워커힐은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 지속적인 친환경 호텔로의 전환 의지와 혁신을 인정받아 6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1위 수성의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환경부 산하 기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 표지’ 취득 및 국내 호텔 업계 최초 ‘폐기물 매립 제로(ZWTL)’ 검증 취득 등 단순 친환경 제품 비치만이 아닌, 워커힐이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과정에 걸쳐 환경 부하를 체계적으로 줄이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이 밖에도 워커힐은 프라이빗 다이닝 룸 확대, 인룸 다이닝 강화, 테이크아웃 메뉴 및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PB상품 개발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바뀐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 기획 등 선제적인 시도와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워커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핫딜·핫클릭’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워커힐 공식 웹사이트와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객실에 한해 4월 7일부터 12일 사이에 적용되며, 예약한 객실은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워커힐은 2017년부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라는 독자 브랜드로 출범하여 국내 특급 호텔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왔습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각각 다른 컨셉의 럭셔리를 표방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 등 세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맞춤형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친환경’과 ‘상생’을 신(新)성장의 활로로 설정, ESG 경영을 필두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도모해 국내 최고의 ‘친환경 호텔’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비스타 핫클릭 예약하기

그랜드 핫딜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