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 스타일 호캉스, 비건룸 패키지

지구와 환경, 동물이 함께 지속 가능한 삶을 살 수 있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비거니즘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비거니즘은 동물 착취와 학대를 배제하고 사람, 동물, 지구 모두가 공존하는 삶의 가치관과 철학을 담고 있다. 과거와 달리 단순히 식습관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상 속 모든 영역에 적용되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탈플라스틱 캠페인, 어스아워 캠페인, 고그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친환경 호텔로 인정받아 왔다. 이러한 노력의 연장선으로 워커힐 호텔은 국내 최초, 업계 최초로 비건 전용 객실을 선보인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객실 어메니티로 구성된 비건룸은 자연에 대한 워커힐의 신념과 철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비건 충전제 폴라필로 만든 침구와 가구는 유해 물질과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곳곳에 배치된 어메니티는 환경적인 소재와 패키지로 제작되어 순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비건룸을 둘러보다 보면 벽 쪽에 독특한 구조물을 마주칠 수 있다.
바로 나아바 스마트 그린월(NAAVA Smart Greenwall) 제품이다. 최근 실내공기질 개선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친환경 홈퍼니싱 아이템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이 나아바 스마트 그린월은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깨끗하게 만드는 공기 정화를 한다. 또한 공기 중 습도 관리를 해주며 실내공간에 900종 이상 존재하는 휘발성유기화합물을 제거한다. 식물이 가지고 있는 자연 공기 정화 능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워커힐 비건룸에서 한국 최초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멜릭서는 깨끗한 식물성 성분과 친환경 포장재로 건강한 비건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과 함께 ‘립 버터’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비건룸에서 비건 립 버터와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이 담긴 멜릭서 스킨케어 세트와 함께 건강한 비건 라이프를 실천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보는 것은 어떨까?

비건룸에는 전기를 자체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초소형 발전기인 ‘휠스윙’이 부착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다.

자전거 페달을 밟으면 자기장이 생성되면서 발전기가 돌아가 전기를 생산하는 원리다. 이 같은 체험을 직접 하며 워커힐의 환경 보호와 비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비건룸만의 특별한 비건 음식과 와인, 그리고 미니바 속 비건 음료와 비건 스낵은 워커힐이 다시 한번 자연과 사람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호텔이라는 점을 환기시켜준다.

특히 건강식 샐러드, 비건 브레드, 제철 과일, 클렌즈 주스 등으로 이루어진 룸서비스 비건 조식은 입맛과 건강 둘 다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워커힐 비건룸 패키지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 라이프 스타일’ 호캉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투숙 기간은 8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gin Vegan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