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비대면 ‘추(秋)캉스’ 가을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아차산과 한강을 배경으로 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추(秋)캉스’ 가을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여행 트렌드가 지속된다는 점을 감안, 객실 및 호텔 시설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식도락 여행 콘셉트로 기획됐다.

[사진설명: 워커힐 가을 패키지에 포함된 와인 세트(좌), 디저트 세트(가운데), 온달 레스토랑의 도시락 세트(우)]

먼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풍성한 ‘가을 패키지’ 총 6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 타입 및 특전 구성에 따라 세 종류의 패키지를 제안한다. ‘어텀 인 그랜드(Autumn in Grand)’ Ⅰ·Ⅱ는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과 워커힐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각 24만원, 26만원부터).  어텀 인 그랜드 Ⅰ 이용 고객은 더 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 고구마 라떼와 석류 에이드 중 두 잔을 선택할 수 있다. 어텀 인 그랜드 Ⅱ의 경우 워커힐 대표 한식당 ‘온달’의 전복 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도시락 세트를 업장에서 픽업하도록 한다. 그랜드 워커힐의 ‘어텀 인 클럽(Autumn in Club)’ 패키지는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 숙박과 함께 서울 도심의 가을 풍경이 한 눈에 보이는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비건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아로마 버블바 등 ‘비건 입욕제 세트’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36만원부터다.

아차산 숲 속 아지트 콘셉트의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어텀 인 더글라스(Autumn in Douglas)’ Ⅰ·Ⅱ 패키지가 준비됐다 (각 26만원부터). 두 타입 모두 아늑한 오두막 느낌을 재현한 더글라스 딜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어텀 인 더글라스 Ⅰ을 선택하면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세트를, 어텀 인 더글라스 Ⅱ의 경우 워커힐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인기 메뉴 ‘콤비네이션 피자’를 투고 형태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어텀 이스케이프(Autumn Escape)’ 패키지를 마련,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의 비스타 딜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파사쥬’에서 선보이는 ‘이스케이프 와인 세트’를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세트에는 워커힐이 엄선한 와인 1병과 아웃도어 와인 글라스 2잔을 비롯, 체다 치즈, 캐슈넛 등 와인과 어울리는 핑거푸드가 포함됐다.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다.

[사진설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단풍으로 물든 가을 전경]

한편 워커힐은 추석 연휴를 가족 및 지인과 오붓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홀리데이 페스티브(Holiday Festive)’,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 추석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홀리데이 페스티브의 경우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 및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의 조식 서비스가 포함된다(26만 원부터).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을 객실로 제공하며, 이 또한 더 뷔페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33만원부터).

두 패키지 모두 ‘추석’하면 떠오르는 민족 고유의 전통 놀이를 워커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워커힐은 추석 패키지 이용객을 위해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 윷놀이, 투호, 굴렁쇠 굴리기 등의 전통 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투숙객이 이 곳에서 놀이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다육이 DIY키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워커힐 ‘업사이클링 백’ 1개가 제공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그 주변 아차산의 가을 정취를 좀 더 만끽하고 싶다면 추석 패키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전동 카트 투어’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넓은 워커힐의 다양한 명소를 돌아보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어느 새 성큼 다가온 가을을 팬데믹 때문에 온전히 즐기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외출은 최소화하면서도 가을 분위기를 생생히 즐길 수 있는 가을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아차산과 한강을 품은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계절마다 관광 명소로 주목받는 워커힐에서 고객들이 프라이빗한 가을 호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커힐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업장마다 QR 인증과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실시한다. 또한 객실 및 업장의 가구, 집기 등을 수시로 소독하고, 방문객의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추캉스’ 가을 및 추석 패키지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안내는 유선 또는 워커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
객실 예약 및 문의: 02-1670-0005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