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in Love, Fall in Pavilion

갈수록 일교차가 커지면서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음을 느낄 수 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달달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나 커피가 생각나기 마련이다. 또한 이러한 디저트와 음료는 바쁜 일상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날려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을에 어울리는 가을 디저트 세트 “Fall in Pavilion”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Fall in Pavilion’은 예쁜 디저트와 따뜻한 음료 2잔을 함께 제공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마음 놓고 떠나기 힘든 요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의 시간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식용 꽃으로 장식한 10가지 종류의 디저트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사랑스럽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속담처럼 가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색감과 화려한 모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맛 또한 입에 넣자마자 녹아내릴 정도로 부드럽고 달콤하다. 오색빛깔의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하다.

베테랑 바리스타가 정성껏 만든 음료는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차와 커피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워커힐의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마시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그윽하고 감미로운 풍미는 입맛을 돋우고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가을 디저트 세트 ‘Fall in Pavilion’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 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파빌리온의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워커힐 호텔의 럭셔리함과 안락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더 파빌리온에서 가을 디저트 세트 ‘Fall in Pavilion’와 함께 여유롭고 클래식한 휴식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포장도 가능해 집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워커힐이 마련한 가을 디저트 세트 ‘Fall in Pavilion’은 더 파빌리온에서 9월 1일(수)부터 11월 30일(화)까지 즐길 수 있다.

Fall in Pavilion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