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데이에는 워커힐 숲캉스!

다가오는 8월 14일은 무슨 날일까?

바로 그린데이다. 그린데이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산이나 숲을 찾아 연인과 함께 손잡고 산림욕을 하는 날이다. 1년 중에 하루만이라도 산이나 계곡, 숲 등 자연을 접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도심 속 그린데이를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 워커힐의 시그니처 힐링 숲 *For:rest를 지금 만나 보자.

* For:rest : For(당신을 위한) + Rest(휴식)의 합성어로 “당신을 위한 휴식”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숲이다.

< For:rest >

더글라스 하우스 현관을 지나 오르막길을 조금 걷다 보면 For:rest를 만날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진 울창한 숲을 보고 있으면 감탄이 저절로 나온다. 특히 피톤치드 향과 새소리는 숲이 살아 숨 쉬는 것 같은 느낌마저 든다. 상쾌한 공기와 시원한 산들바람은 입가에 미소를 띄우게 만든다.

주변을 걷거나 숲에 마련된 벤치에 앉아 쉬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것이다. 소풍, 산책, 휴식 등이 필요한 순간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은 워커힐 For:rest

다가오는 8월 14일에는 시원한 바다나 수영장도 좋지만 그린데이를 맞아 푸르른 나무로 우거진 워커힐 For:rest으로 숲캉스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 잠시나마 위로와 힐링이 될 것이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