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라스 가든으로 수국 여행 떠나볼까요?

드넓게 펼쳐진 한강을 내려다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더글라스 하우스 맞은 편에는 조용히 산책을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로 ‘더글라스 가든’.

더글라스 가든은 시끄러운 도심속에서 벗어나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다. 그래서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글라스 가든은 여름철이면 활짝 핀 수국으로 절정을 이룬다. 수국의 아름다운 자태와 다채로운 색깔이 기분 좋게 만들고 싱그러운 향기는 콧노래를 부르게 만든다. 그래서 여름이면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수국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기 위해 더글라스 가든을 방문하고 있다.

작은 개울이 흐르는 더글라스 가든의 산책길을 따라, 수국을 바라보고 있으면, 지친 몸과 마음에 수국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더글라스 가든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수국을 충분히 감상하며 피크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워커힐 투숙객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에게도 개방되어 있으니, 쉼과 힐링이 필요한 분들, 수국과 함께 인생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은 더글라스 가든에 놀러와 충분한 휴식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

여름날 더위를 식혀 줄 만큼 시원하게 예쁜 꽃을 피우는 수국.
올여름 무더위를 피해 더글라스 가든으로 수국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