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레이디스 데이 아웃(Ladies Day Out)’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낮 동안 스위트 룸에서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아웃(Ladies Day Out)’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지인들과의 소규모 모임을 불특정 다수와의 접촉이 적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됐다.

[사진설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출시한 데이 유즈(Day Use) 상품 ‘레이디스 데이 아웃(Ladies Day Out)’ 패키지]    *본 사진은 최대 성인 4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데이 유즈(Day Use)’ 상품의 컨셉을 담은 이미지로, 모델들만 잠시 마스크를 벗고 촬영했습니다.

레이디스 데이 아웃 패키지는 투숙 없이 정해진 시간 동안 객실 이용이 가능한 ‘데이 유즈(Day Use)’ 상품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클럽 스위트’ 혹은 ‘그랜드 스위트’ 객실에서 워커힐 셰프의 요리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옵션은 객실 타입과 브런치 메뉴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먼저 넓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갖춘 클럽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다과 세트’로 구성된 ‘레이디스 티 타임 @ 스위트’와 ‘스페셜 브런치 세트’로 구성된 ‘레이디스 브런치 타임 @ 스위트 Ⅰ’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녹음이 우거진 아차산을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스위트 객실에서는 ‘스페셜 브런치 세트’로 구성된 ‘레이디스 브런치 타임 @ 스위트 Ⅱ’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과 선택하는 브런치 메뉴에 따라 17만원부터 41만 5천원까지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사진설명: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스위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브런치 세트’ 메뉴]

객실에서의 식후경을 완성시켜 줄 ‘스페셜 브런치 세트’는 셰프가 추천하는 웰빙 샐러드와 스파게티를 비롯, 최상급 소갈비살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 워커힐 특선 소시지, 야채 모듬으로 구성된 ‘와우 플레이트’ 등 워커힐 셰프가 만든 풍성한 만찬으로 구성됐다. 또한 식사 후 담소를 나누며 맛볼 수 있는 포션 케이크, 마카롱, 쿠키 등의 디저트 플레이트도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에서 ‘다과 세트’를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저트 플레이트 2개와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사진설명: 포션 케이크, 마카롱, 쿠키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플레이트를 포함한 ‘다과 세트’]

워커힐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지인과의 만남을 위해 좀 더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공간을 찾게 되는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투숙 없이 낮 시간 이용이 가능한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인들과 의미 있는 만남을 계획했던 분들이라면 짧게나마 특급 호텔의 객실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디스 데이 아웃’ 패키지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성인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등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
예약 및 문의: 02-2022-0000

예약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