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외식 추천 맛집은 워커힐 레스토랑!

학업, 취업, 공부, 일 등 바쁜 일상에 지쳐 가족끼리 시간을 내는 것이 쉽지 않다.
이런 일상 속에 치여 가족의 소중함을 잊고 있지 않았나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는 분들이 많을 거라 짐작된다.

그렇다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제까지 소홀했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바쁘다는 핑계로 미룬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근사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까지 어우러진다면 행복과 기쁨도 두 배가 될 것이다.

분위기는 물론,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워커힐의 레스토랑을 추천한다.
워커힐 레스토랑은 연령별, 취향별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오랜만에 함께하는 가족들과의 시간에서 근사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 더뷔페 >

어린이, 학생, 노인 등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맞출 필요가 있다면 수십 가지의 풍성한 음식들로 고르는 재미가 가득한 워커힐 ‘더뷔페’를 추천한다. 까다롭게 엄선된 고퀄리티의 음식들로 눈과 귀가 즐겁고 한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국적의 음식들도 즐길 수 있다. 흡사 해외여행에 온 듯한 기분을 안겨줄 것이다. 하지만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몰라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 피자힐 >

아늑한 숲속 언덕 위에 위치한 이탈리안 정통 피자 레스토랑인 피자힐은 양질의 피자와 파스타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다. 또한 넓고 탁트인 통창 유리 밖으로 로맨틱한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 간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줄 것이다.

< 온달 >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사는 대가족이 맛있고 건강한 식당을 찾아다니는 일은 쉽지 않다. 하지만 워커힐 대표 한식당 온달이라면 믿고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장인의 손끝으로 제철 음식을 활용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한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옛 문헌을 고증해 조선시대 사대부 요리와 궁중 음식을 재현해 내어 한국 전통 음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원기회복과 기력 충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과 에너지를 줄 것이다.

< 명월관 >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족끼리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명월관을 추천한다.
명월관은 최상의 한우와 최고급 참숯만을 사용하는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평소 접하기 싶지 않은 고품질 ++등급 한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명월관은 맛뿐만 아니라 단청 무늬 한옥의 단아한 멋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야외 정원을 갖추고 있어 가족들과 오붓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 워커힐의 레스토랑과 함께라면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5월이 좀 더 뜻깊고 정겨운 가족의 달로 기억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