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로 효(孝)캉스가 최고!

가정의 달 5월은 가족들이 함께 모여 그동안 바빠 서로를 돌보지 못했던 미안한 마음을 달래기 참 좋은 달이다. 특히, 5월 8일은 어버이날로, 낳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에게 감사를 표하는 날이다. 하지만, 매년 어버이날 선물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 더욱이 올해는 여행을 보내 드리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때문에 부모님을 위해 매년 형식적인 선물 말고 좀 더 색다르고 의미 있는 추억이 될 만한 좋은 선물이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부모님 효도 선물로 워커힐로 떠나는 호캉스, 즉 효캉스를 적극 추천한다.

딜럭스 스위트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

클럽 스위트

워커힐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딜럭스 스위트,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 클럽 스위트 등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크기의 옵션의 객실 룸을 갖추고 있으며 모두 넉넉한 크기의 객실 구성으로 편안하게 머물며 휴식을 즐기기 적합하다. 또한 창문 밖으로 탁 트인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을 바라보며 룸서비스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워커힐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맛있는 레스토랑이 즐비한 만큼 부모님과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도면 부모님에게 충분히 만족할 만한 선물이 되어 효자, 효녀로서 점수를 듬뿍 딸 수 있지 않을까?

비스타 딜럭스

비스타 딜럭스 발코니

비스타 스튜디오 스위트

그 다음,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부모님에게 젊음과 생기를 선물해 주고 싶다면 비스타 워커힐을 주목해보자. 딜럭스, 딜럭스 발코니, 주니어 코너 스위트, 스튜디오 스위트 등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더불어 통창 너머 드넓게 펼쳐진 한강 또는 푸르른 자연을 바라보며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답답함과 지루함을 싫어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넓고 다채로운 객실 구성과 비스타 워커힐만의 스파 및 웰니스 클럽을 통해 부모님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단번에 풀어주기에 안성맞춤이 될 것이다.

더글라스 딜럭스

더글라스 스위트

마지막으로, 더글라스 하우스는 잠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부모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노키즈존이면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휴식과 힐링을 하기에 완벽하다. 또한 더글라스 딜럭스, 더글라스 스위트 등 자연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하고 포근한 객실과 구성으로 이제껏 바빠 서로에게 소홀했던 부모님에게 서로를 돌보고 아껴주는 시간을 제공해 줄 것이다. 또한 맛있고 담백한 조식과 라운지 혜택, 그리고 재밌는 게임이 가득한 멀티룸과 조용히 책을 보며 시간을 천천히 음미하기에 적합한 라이브러리 등으로 부모님 입가에 미소가 끊이지 않는 하루를 선물해 줄 것이다.

다가오는 어버이날, 무슨 선물로 부모님을 기쁘게 해줄지 고민이라면, 워커힐로 떠나는 호캉스, 즉 효캉스로 부모님에게 특별하고도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 줄 것을 적극 추천한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