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부부만의 장소, 더글라스 하우스

5월은 가정의 달로 어린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특별한 날들로 가득하다. 그리고 부부간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부부의 날’도 있다는 사실! 부부의 날은 5월 21일로 둘(2)이 결혼해 하나(1)의 부부로 성장하게 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어린이날, 성년의 날 등 다른 특별한 날들과 비교해 부부의 날은 덜 알려져 있어 모르는 부부들이 많다고 한다.

화목한 가정을 일궈 나가자는 취지의 부부의날, 하지만 아이들과 부모님 챙기느라 정작 서로에게는 소홀해 부부의 날을 챙기며 시간을 보내기 어려웠을 것이다.
이 날 만큼은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다양한 혜택과 평온한 공간을 제공해 부부들에게 힐링과 휴식의 장소로 인기가 많다. 또한 노키즈존으로 운영돼 서로를 위한 시간을 조용하고 여유롭게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 더글라스 라운지 혜택 >

더글라스 하우스는 갖가지 음식, 스낵 그리고 음료를 제공하는 라운지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메뉴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부부에게 기쁜 소식일 것이다. 실제로, 라운지 혜택의 알차고 합리적인 구성 덕분에 더글라스 하우스를 고집하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한강뷰와 아차산뷰를 바라보며 라운지 혜택을 즐기다 보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순간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 더글라스 라이브러리 >

바쁜 일상에 지쳐 마음의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글라스 라이브러리는 포근한 안식처가 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서적으로 가득해 평소 독서를 즐기는 부부에게는 더글라스 라이브러리는 천국이 따로 없을 것이다. 더불어, 더글라스 라이브러리에 있는 편안한 소파와 해먹에 누워 독서를 즐기다 보면, 알찬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할 것이다.

< 더글라스 멀티룸 >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부부에게는 더글라스 멀티룸을 추천한다. 다양한 보드게임과 당구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심심할 틈 없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게임이 아닌 아날로그 감성이 가득한 놀이를 하며 어린 시절 순수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동심으로 돌아가 보는 건 어떨까?

< 더글라스 가든 >

산책을 좋아하는 부부들에게는 나만 알고 싶은 비밀 정원 느낌의 더글라스 가든을 추천한다.
푸르른 자연으로 둘러싸인 더글라스 가든은 시원한 산들바람과 향긋한 꽃내음을 맡으며 산책하기 좋다.
일상 속에서 쉼과 멈춤의 의미를 상기시켜 온전히 서로를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는데 제격이다.

서로 다르기 때문에 가끔씩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사랑하고 행복하기로 약속하고 다짐해 이루어진 부부라는 사이. 부부의 날을 맞아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잊고 있던 부부의 의미와 사랑의 의미를 되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