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와 함께 한 워커힐 크리스마스 패키지 리뷰

올겨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산타의 집으로 꾸며져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최근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산타클로스가 워커힐에 찾아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특별한 선물도 나눠 주며 부모, 아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또한 재밌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함께 그 순간을 살펴보도록 할까?!

이번 산타 패키지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에 참여하는 형태로 구성되었다. 산타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워커힐 호텔 안에 마련된 산타의 집에서 산타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산타로부터 직접 선물을 받을 수 있었다. 코로나 시국에 진행된 행사인 만큼 사진 촬영을 제외한 모든 참여 고객분들께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사회적 거리 두기를 의무화하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어린이 고객들이 워커힐이 준비한 친환경 활동을 체험하며 직접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학습 놀이 공간도 마련되었다. 특히 환경 오염으로 위기에 빠진 산타를 돕기 위해 워커힐 호텔 시설 곳곳을 돌아다니며 환경을 보호하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착한 어린이 인증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큰 주목을 받았다.

6가지 미션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미션1 – 친환경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 미션2 – 산타에게 카드 쓰기 & 친환경 실천 약속하기
* 미션3 – 크리스마스 D.I.Y Deco Kit 완성하기
* 미션4 – 산타와 사진 찍고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폐플라스틱 리사이클링 사회적 기업 ‘우시산’의 ‘별까루’ 고래 인형 세트) 받기
* 미션5 – 온 가족 인증샷 찍기
* 미션6 – 음식 쓰레기 NO! 조식 다 먹기

어린이와 환경에 대한 워커힐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워커힐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의 잔디 마당에서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크리스마스트리를 세우고 코르크 병마개, 재생지 등으로 친환경 트리를 장식하는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어린이 고객들이 환경 보호의 의미와 가치를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었다.

더불어 이곳에서 ‘산타 마을이 위기에 빠진 이유’를 알아보고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의 다짐’을 작성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되었다.

따스한 감동과 재미가 가득했던 워커힐 크리스마스 행사 ‘Let it snow with Santa’.
내년에도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