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에서 즐기는 워커힐 중식의 맛 ‘금룡 삼일빌딩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다이닝 전문 중식 레스토랑 ‘금룡 삼일빌딩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금룡 삼일빌딩점은 북악산 지맥과 청계천이 만나는 ‘갈룡음수형(渴龍飮水形)’의 명당인 삼일빌딩에 위치한 비즈니스 다이닝 명소입니다.

비즈니스의 중심지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는 종로에 걸맞은 주요 업무 및 상업 시설이 밀집된 지역적 특색과 주요 고객층의 니즈가 반영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다이닝이라는 새로운 형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룡 삼일빌딩점은 그랜드 워커힐의 중식당 금룡의 브랜드와 고품격 서비스, 그리고 광동식 메뉴를 선보입니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중식당 ‘금룡’과 동일하게 중국 4대 요리로 꼽히는 정통 광동요리에 현대적 조리 기법을 더한 ‘컨템포러리 중식’을 선보이는 금룡 삼일빌딩점은 전문 셰프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고급 중식 코스 요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다수의 국빈 행사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30년 경력의 대만 출신 광동요리 전문가인 왕상진 셰프가 조리장으로 임명돼 한층 더 품격 있는 중식을 선보입니다. 왕상진 셰프는 2010년 워커힐 금룡의 주임 셰프를 거쳐 2019년부터 올해 1월까지 금룡의 부조리장을 맡은 바 있는 중식의 대가로, 뛰어난 퀄리티의 워커힐 호텔 중식을 금룡 삼일빌딩점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며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고, 비즈니스 미팅이 시작되는 시기인데요. 이번 모임 장소는 금룡 삼일빌딩점이 어떨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