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ation of superposition:유리로 표현하는 아름다움과 생명력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휴식뿐만 아니라 워커힐과 함께 하는 여러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중 비스타 워커힐 1층에 자리하고 있는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는 베이커리에서 빵을 고르듯, 누구나 쉽고 가깝게 미술을 향유할 수 있는 오픈 갤러리이며, 호캉스를 즐기며 최신 미술 트렌드도 읽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입니다.

    이번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준비한 전시는 유리 아티스트 유충목 기획전 Formation of superposition을 진행합니다.

유충목 작가는 2013년 영국 선더랜드 대학교 석사과정에서 유리 전공 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2016년 서울 과기대 나노 IT 디자인 융합 전공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또한 뉴욕에 Carlson glass works에서 수석 유리 디자이너로 근무하였으며, 그의 작품은 가나 아트센터, 유한양행, 갤러리 박영과 체코 프라하 갤러리, 미국 글로벌 아트 에비뉴 갤러리 등 여러 곳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살아 숨 쉬는 듯한 물의 성스러움과 유리의 영롱한 아름다움을 통해 물과 공존하며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이야기합니다.

작가는 깨끗하고 맑은 아름다움과 생명을 이어나가게 해주는 성스러운 생명력을 물과 유리로 표현해 아름다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주말, 워커힐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문화생활도 즐기는 하루는 어떨까요?

위치: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시설: 전시 공간 및 아트샵
운영시간: 10:00~19:00
문의 02-2022-0120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