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라스 하우스 조식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는 요즘,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서는 든든한 조식이 빠질 수 없죠. 아름다운 한강과 자연의 경관이 어우러진 숲 속 휴식처,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조식을 선보입니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조식으로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더글라스 하우스의 Light Breakfast는 3층 라운지 및 키친에서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입니다.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만을 엄선해 준비된 Light Breakfast는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켜 주는데요. 아늑한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다양하게 준비된 조식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와 갓 구워진 빵은 아침을 여는 음식으로 손색이 없죠. 키친에 구비되어 있는 토스트기로 따뜻하게 데워진 빵을 다양한 잼, 버터와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인데요! 사과 주스와 자몽 주스, 건강한 시리얼, 요거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Light Breakfast의 가장 큰 변화! 워커힐 수제 소시지, 베이컨, 구운 야채 등의 핫 디쉬가 새롭게 준비되었습니다. 워커힐이 선보이는 수제 소시지는 특등육만을 엄선하여 정통 독일식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져 육즙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천연의 향신료만을 사용하고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죠! 애호박, 버섯, 가지, 파프리카 등의 구운 야채와 베이컨을 곁들여 먹으면 푸짐한 아침으로 제격일 거예요.

미국식 조식이 부담스럽다면 든든하고 따뜻한 죽은 어떠신가요? 한국인들에게 아침 식사로 빠질 수 없는 부드러운 죽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아이나 어르신이 먹기에도 부담 없는 죽은 부드럽고 간이 세지 않아 아침 식사로 제격인데요.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죽을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경험해 보세요!

식사 후 달콤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땐 비타민이 가득한 키위와 바나나로 완벽한 식사를 마무리해보세요. 이외에도 다채로운 메뉴와 궁합이 좋은 훈제 계란과 체다치즈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완벽한 식사를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간단한 빵과 시리얼은 물론, 건강한 샐러드와 풍성한 핫 디쉬까지.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진 더글라스 하우스의 Light Breakfast를 함께 알아봤습니다. 한강뷰를 배경으로 즐기는 조식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더글라스 하우스의 Light Breakfast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롭고 따뜻한 아침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