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서 경험하는 워커힐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 ‘마티나 골드’ 리뉴얼 오픈!

최근 해외여행이 활발해짐에 따라 많은 분이 인천공항을 찾고 있습니다. 설렘 가득한 해외여행을 앞두고 공항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공항에 일찍 도착했다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떠실까요? 워커힐 호텔의 특별한 호텔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마련된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 ‘마티나 골드’는 고메 부티크 라운지로 구성되었으며, 프라이버시를 존중한 다양하고 품격 있는 공간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코로나19로 문을 닫은 후, 만 2년 만에 재 오픈을 했는데요. 항공사 VIP는 물론, 원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의 프리미엄 라운지입니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공간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전체 좌석 수는 162석에서 191석으로 확대되어 고객들에게 좌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쾌적한 샤워실과 마사지 의자가 비치된 전용 릴렉스 공간도 새롭게 마련되어 장거리 여행을 앞둔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운지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음식은 빠질 수 없죠. 마티나 골드 라운지의 메뉴도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워커힐 호텔의 훌륭한 노하우가 담겨있는 다양한 메뉴는 라운지 음식의 선입견을 깨주는데요. 비행시간이 많이 남아있다면 마티나 골드 라운지의 신선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간단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빵, 컵라면부터 다양한 주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비행 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을 거예요. 식후 디저트를 위해 준비된 워커힐 호텔의 대표적인 수제 디저트는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 같아 먹기 전부터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라운지에 준비된 디저트는 맛은 기본이고 다양한 메뉴로 눈과 입이 모두 만족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의 가장 큰 변화는 셰프의 라이브 코너가 신설되었다는 점인데요. 셰프의 라이브 코너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 조리한 요리와 셰프의 손맛이 담긴 스폐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해당 코너에서 맛보는 신선한 요리는 워커힐 호텔의 다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는데요. 기존의 라운지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선한 경험으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다채로운 메뉴와 와인, 생맥주, 커피 등 각종 음료 및 주류를 곁들이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해 보세요. 장거리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마티나 골드 라운지의 신선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보세요.

지금까지 편안한 비행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된 인천공항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소개했습니다.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쾌적한 시설과 다채로운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방문하는 건 어떨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