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첫째 주 수요일, 새롭게 선보이는 ‘워커힐 월간 패키지’ 5월

어느덧 찾아온 따뜻한 봄, 5월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워커힐 월간 패키지’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매달 첫째 주 수요일에 다양한 구성의 객실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인데요. 고객 여러분에게 호텔 객실과 더불어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번 5월은 어떤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는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이번 ‘워커힐 월간 패키지’ 5월은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과 함께 더파빌리온의 브런치 세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통창으로 아차산과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이 일어나 브런치 타임을 가져보세요.

워커힐 월간 패키지 5월 KRW 264,000~ (2인 기준)
– 브런치 세트 구성: 아메리카노, 크루아상, 토스트, 스크램블, 베이컨, 소시지, 웨지감자, 그래놀라, 요거트, 리코타 치즈 샐러드, 오늘의 수프

※ 기간: 2024. 5. 1 (수) ~ 2024. 6. 30(일)
※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더파빌리온 이용 시간: 오전10시~12시
※ 유료 멤버십 할인 불가, 리워즈(스탬프) 적립 및 STAR VIP혜택 적용 가능

워커힐 월간 패키지 5월 자세히 보기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 머무는 고객들은 무조건 찾는 장소이죠. 스카이야드에서 유난히 드높은 파란 하늘과 반짝이는 한강을 바라보며 마치 하늘을 걷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청정한 자연을 그대로 품은 스카이야드에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족욕탕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워커힐 월간 패키지’로 따뜻한 5월, 봄날의 낭만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워커힐 월간 패키지 5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객실과 함께 다채로운 구성의 패키지가 매달 첫째 주 수요일에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다음엔 또 어떤 조합이 기다리고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