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의 시작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워커힐 월간 패키지 6월’

지난달, 첫선을 보였던 워커힐 월간 패키지! 매월 첫째 주 수요일에 다양한 구성의 객실 패키지로 여러분을 찾아오고 있는데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 6월, 설레는 마음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워커힐에서 해외여행의 시작을 여유롭고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을 준비했습니다. 비스타 워커힐에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고, 워커힐이 적극 지원하는 해외여행도 알차게 누려보세요.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에서는 엄선된 재료의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까지 워커힐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그대로 전해드립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떠나려는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께서는 여행을 떠나기 전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에서 동서양 메뉴가 어우러진 세미 뷔페를 즐겨보세요.

싱그러움과 활력을 가득 담은 여름 햇살을 맞으며 비스타 워커힐에서 상쾌한 하루를 경험해 보세요. 다양한 즐길 거리로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호캉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높게 드리운 천장과 통유리 너머로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INDOOR POOL에서 여름의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보세요! 6월과 7월의 워커힐에서는 피자힐 골든 나이트와 와인 나이트도 열리고 있으니 여유로운 미식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겁니다. 도심 속 녹음 가득한 워커힐에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내며 완벽한 하루를 만끽해 보세요.

워커힐 월간 패키지 6월 KRW 217,000~
–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 +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2인)

※ 기간: 2024. 6. 5 (수) ~ 2024. 7. 18(목)
※ 마티나 라운지 이용
① 가능 영업장: 인천국제공항 제 1, 2여객 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마티나 골드 라운지 제외)
② 사용 기한: ~24년 12월 31일까지
③ 자체 제작한 라운지 이용권 배포

워커힐 월간 패키지 6월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워커힐 월간 패키지 6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였던 ‘워커힐 월간 패키지 5월’에 이어 이번에도 다채로운 구성의 패키지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다음엔 또 어떤 풍성한 패키지로 찾아올지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