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를 위한 도심 속 편안한 힐링 여행, Babymoon in Douglas

아기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설렘과 함께, 불러오는 배로 집에만 있기 답답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임신 중 변화로 인해 지친 산모의 몸과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도심 속에서 편안한 힐링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상쾌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숨은 숲속,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사랑스러운 배 속의 아기와 함께하는 태교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임산부를 위한 객실 패키지 ‘Babymoon in Douglas’는 더글라스 딜럭스룸과 라운지 베네핏, 바디 필로우가 제공됩니다. 아늑한 공간 구성과 편안한 인테리어의 더글라스 딜럭스룸에서 편안한 투숙을 경험해 보세요. 우든 플로어 발코니에서 온전한 자연 속 휴식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 베네핏으로는 디카페인 커피&티, 논알콜 하이볼&맥주가 제공되는데요. 소중한 아기를 위해 잠시 양보했던 커피와 주류를 즐기며 소소한 스트레스 해소를 경험해 보세요. 또한, 배 속 아이에게 편지를 쓰실 수 있도록 더글라스 엽서도 증정됩니다. 곧 태어날 소중한 아이와 부부가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태교와 휴식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시간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헬로우 샤인의 오가닉 임산부 바디 필로우가 제공됩니다. 임신 후부터 시작해 출산 후 신생아까지 바디필로우, 수유 쿠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임산부의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은 물론, 포근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넉넉한 길이감으로 더욱 편안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합니다.

Babymoon in Douglas KRW 247,000~
– 더글라스 딜럭스 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바디 필로우

Babymoon in Douglas 자세히 보기

※ 객실 투숙 기간: 2024. 5. 3(금) ~ 2024. 12. 31(화)
※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선택하신 객실 타입과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더글라스 아워 (19:00 ~ 21:00) : 맥주,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치즈 등 가벼운 스낵 제공
※ 더글라스 하우스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위해 초등학생 이하 아동 및 반려동물과 동반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더글라스 하우스 내에는 외부 식자재의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 바디 필로우 픽업 시간 및 장소 : 15~16시 @ 더글라스 로비 또는 19~21시 @ 더글라스 라운지
※ 바디 필로우는 투숙 당 1회 제공됩니다.

스트레스 없이 여유롭고 편안한 힐링 여행으로 제격인 ‘Babymoon in Douglas’로 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 행복한 하루를 경험해 보세요. 도심 속 평화로운 숲속,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내 아이와의 빛나는 첫 만남처럼 설레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며 안정과 활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