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하고 특별한 돌잔치 명소 추천, 워커힐 ‘금룡’과 ‘31금룡’

소중한 우리 아이의 단 한 번뿐인 돌잔치, 최근에는 직계가족 혹은 가까운 지인들과 소규모의 돌잔치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소규모 돌잔치 장소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자랑하는 돌잔치 명소 두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금룡과 31금룡인데요. 먼저,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갖추고 있는 워커힐 모던 컨템포러리 중식 레스토랑, 금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룡은 그랜드 워커힐 로비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중국 고대부터 자연의 신성한 힘과 상서로운 기운이라는 유일무이한 가치의 상징이었던 ‘금룡’의 기운과 가치를 이어받았습니다. 광동식 베이스의 모던 컨템포러리 중식 최고 경지를 지향하는 금룡에서 진귀한 재료와 차별화된 맛으로 미각의 향연과 더불어 오감을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경험해 보세요.

또한, 5월 1일부터 6월 27일까지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월요일~목요일 점심과 저녁 돌잔치 예약 고객은 돌상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수무강 코스 메뉴 이상을 주문하시는 루이비스베베 상차림 업체 이용 고객에 한해 상차림 금액의 30%를 할인해 드리고 있는데요. 전망룸 금록 이용 시에는 진계도 셰프 스페셜 코스 메뉴 이상 주문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의 단 한 번뿐인 돌잔치, 워커힐 시그니처 레스토랑 금룡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은 워커힐의 금룡을 1970년대 대한민국 고도성장의 상징인 31빌딩에서 비즈니스에 특화된 Private Business Dining으로 재현한 곳인 ‘31금룡’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31금룡은 진귀한 재료와 차별화된 맛의 정통 중식당으로 소수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라이빗 만찬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지리적으로 갈룡음수형(渴龍飮水形)의 명당에 있는데요. 갈룡음수형은 북악산 지맥이 멀리서 은은히 뻗어와 청계천을 만나 전진을 멈춘 곳으로 목마른 용이 물을 마시고 싶은 생각에 앞쪽의 명당수로 뛰어들고, 이 기운 때문에 산 기운이 발동하면서 복을 가져다주는 명공거경(名公巨卿)이 복록을 누리는 곳을 말합니다. 복을 가져다주는 명당에 있으니 이 곳에서 돌잔치를 진행한다면 앞으로 우리 아이의 인생에도 복이 가득할 것 같은데요. 31금룡에서 돌잔치 시 일정 금액 이상 식사를 이용하시면 주말에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룸에서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31금룡’을 이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돌잔치 명소 두 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랜드 워커힐 로비 안쪽에 위치한 ‘금룡’은 광동식 베이스의 모던 컨템포러리 중식 최고 경지를 지향하며 현재 돌 상차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일빌딩에 위치한 ’31금룡’은 갈룡음수형(渴龍飮水形)의 명당에 위치해 있고, 룸에서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대표 시그니처 중식 레스토랑 금룡에서 아이는 물론, 온 가족에게도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돌잔치를 진행해 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