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절정에서 만난 환상적인 심포니, ‘워커힐 파크 콘서트’ 리뷰

2024/05/27

청명한 하늘과 푸른 자연을 품은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 봄의 절정과 함께 2024 워커힐 파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이번 파크 콘서트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인기 애니메이션 ‘디즈니’, ‘드림웍스’, ‘픽사’의 OST를 주제로 50인조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음악과 다채로운 푸드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흐르는 순간, 포레스트 파크는 마치 마법의 시간 여행을 한 것처럼 동심의 세계로 돌아갔는데요. 뮤지컬 배우 장민제와 장윤석의 보이스가 아름다운 포레스트 파크에 함께 울리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따뜻한 멜로디로 추억을 더해준 ‘워커힐 파크콘서트’!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만 같았던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볼까요?

디즈니를 상징하는 곡, 피노키오 ‘When You Wish Upon a Star’의 첫 음을 시작으로 드디어 서막이 오른 2024 워커힐 파크 콘서트! 제페토 할아버지가 생명을 불어넣어 준 피노키오처럼 생동감 있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포레스트 파크에 울려 퍼졌습니다. 디즈니 음악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픽사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의 OST ‘You’ve Got a Friend in Me’를 조세형 색소포니스트의 뛰어난 호흡과 테크닉으로 풍부한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지난해 가을 첫선을 보인 워커힐 파크 콘서트에 이어 올해도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율을 만들어 나갔는데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2023년 창단한 순수 민간 교향악단으로 다양한 교향곡과 오페라 연주, 기획 공연, 세계 정상급 솔리스트와의 협연을 통해 연주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풍성한 오케스트라의 향연과 함께 경리단길 인기 맛집인 로코스 BBQ 플레이트와 CREAMSHOP 디저트가 파크 콘서트를 더욱 다채롭게 했습니다. 풍미를 더하는 와인과 맥주, 음료까지 음악만 즐기는 것이 아닌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했습니다.

올해 파크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장민제와 장윤석의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낭만을 더했는데요. 장민제 배우는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나아가는 곡인 인어공주 ‘Part of Your World’, 모아나 ‘How Far I’ll Go’ 등을 아름다운 목소리로, 장윤석 배우는 알라딘 ‘Arabian Nights’ 등을 힘 있는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둘의 듀엣인 미녀와 야수 OST ‘Beauty and the Beast’까지 아름다운 하모니가 포레스트 파크를 장식했습니다. 파크 콘서트의 마지막은 드림웍스의 슈렉2의 마지막 장면을 장식한 곡이죠. ‘Livin’ La Vida Loca’로 봄의 절정에서 관객 여러분에게 화려한 인사로 마무리했습니다.

지금까지 2024 워커힐 파크 콘서트를 살펴봤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파크 콘서트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 주셨는데요. 특별한 순간을 함께해 준 관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파크 콘서트의 아름다운 선율과 즐거운 경험이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프로그램, 안락한 휴식까지 워커힐의 다양한 경험을 기대해 주세요.

2024/05/27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