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시원한 워커힐 수영장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더위를 피해 계곡이나 바다를 찾기 어렵고 불안한 2021년 여름, 도심에서 시원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없을까?

도심 속 휴양지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워커힐 호텔은 탁 트인 하늘과 한강을 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이 있다. 그리고 통유리 창문 너머로 푸른 하늘과 자연이 펼쳐진 실내수영장도 있다.

워커힐 호텔의 수영장에 풍덩 빠져보자!

< 야외 수영장 >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탁 트인 하늘과 한강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다. 넓고 쾌적한 시설은 덤! 선베드에서 일광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다. 수영장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되어 있어 걱정 없이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야외 수영장 포함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한 이용을 위해 하루 2부제로 나눠 운영되며 1박 당 한 번 입장이 가능하다.
외부 음식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어 물놀이 중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는 야외 수영장 내 푸드 트럭을 이용하면 된다.

숙박 없이 객실과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하루 10시간 동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Summer day out와 SUMMER LAY OVER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하고 안전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워커힐 야외 수영장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 실내 수영장 >

야외보다는 실내의 쾌적한 환경에서 조용히 휴식을 만끽하며 물놀이를 하길 원한다면 비스타 워커힐 실내 수영장을 추천한다.

실내라서 어둡고 답답할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비스타 워커힐 실내 수영장은 다르다. 탁 트인 통유리로 서울의 전경과 한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SNS에 자주 소개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실내 수영장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객 전용 시설이며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정기 휴관일이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길 바란다.

워커힐 수영장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소독을 주기적으로 하는 등 철저하게 운영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도 좋다. 여름의 끝자락 8월을 워커힐에서 시원하게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

※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