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별장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가을 휴가, ‘가을 이야기’ & ‘가을 내음’ 패키지

도심 속 별장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가을 휴가
‘가을 이야기’ & ‘가을 내음’ 패키지

탁 트인 한강 전망을 갖춘 데다가 아름다운 숲속에 자리 잡고 있어 마치 나만의 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올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 ‘가을 이야기’와 ‘가을 내음’을 진행한다. 형형색색의 단풍이 우거진 더글라스 가든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멀티룸,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기다리고 있으니, 완벽한 가을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더글라스 하우스가 제안하는 가을 패키지에 주목하자.

운치 있는 가을 풍경 속에서 즐기는 힐링, 가을 이야기

반복되는 일상에 지쳤다면 더글라스 하우스가 제안하는 가을 패키지 ‘가을 이야기’와 함께 온전한 힐링을 즐겨 보자. ‘가을 이야기’는 가을 전경이 아름다운 숲속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조용한 아침과 우아한 저녁을 누리고, 자연의 운치가 깃든 객실에서 맛볼 수 있는 피자 또는 치킨 세트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나만의 시간을 선사한다.

더글라스 딜럭스 객실 전경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더글라스 딜럭스 룸은 우아하고 간결한 인테리어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실내의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우든 플로어로 이뤄진 발코니가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상쾌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욕실에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약제용 화장품 브랜드인 코비글로우(C.O.Bigelow)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고, 이외에도 무료 미니바와 간식이 담긴 루트 백(Loot Bag) 등 휴식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그저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방문하면 된다.

더글라스 라이트조식 Douglas Light Breakfast

더글라스 아워 Douglas Hour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 식사 라이트 조식(Light Breakfast)과 스낵과 와인, 맥주 등을 제공하는 더글라스 아워(Douglas Hour)를 운영하며, ‘가을 이야기’ 패키지 이용 고객 또한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트 조식 타임에는 직접 달걀 요리와 토스트를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더글라스 아워에서는 나만의 칵테일을 제조해 마실 수 있다.

콤비네이션 피자(S)@피자힐

치킨 세트 @ 더글라스 룸 서비스

더글라스 아워에서의 낭만적인 저녁을 보낸 후에는 <수요미식회>에서 ‘인생 피자’라고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피자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대표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 아웃하거나, 프라이드 치킨, 소시지, 모둠 피클로 구성된 치킨 세트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가 준비한 가을 패키지 ‘가을 이야기’를 통해 자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소소하고도 확실한 힐링을 누려 보자.

가을 이야기 Ⅰ KRW 230,000 ~
더글라스 딜럭스 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피자힐 피자 (테이크 아웃)

가을 이야기 Ⅱ KRW 230,000 ~
더글라스 딜럭스 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치킨 세트 (룸서비스)

가을 이야기 패키지 예약하러 가기

숲속 아지트에서 느끼는 가을의 정취, 가을 내음

붉게 물든 가을의 정취를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더글라스 가을 패키지 ‘가을 내음’을 선택하자. ‘가을 내음’ 패키지는 넓은 공간과 아늑한 인테리어를 갖춘 트레디셔널 스위트룸 투숙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혜택,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 와인과 자연의 향을 지닌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해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특별한 가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트레디셔널 스위트 객실 전경(더블)

트레디셔널 스위트룸은 온돌을 콘셉트로 해 한국의 미와 안락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객실이다. 여유로운 공간에 나지막이 자리한 침대와 한국의 전통문화가 접목된 좌식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가을 이야기’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가을 내음’ 패키지 이용 고객도 라이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 시그니쳐 디퓨져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데일리 와인인 ‘테니멘티 디 비글리아 소아베 니노 스푸만떼 브뤼 N/V’ 웰컴 와인과 더글라스 하우스의 시그시처 디퓨저 ‘리바이브 인 네이처(Revive in Nature)’는 더글라스에서의 시간을 더욱 럭셔리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준다. 디퓨저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싱그러운 쉼의 순간과 닮은 상쾌하고 편안한 향을 머금고 있으며, 200mL의 대용량으로 오래도록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와인 한 잔, 그리고 디퓨저의 은은한 향과 함께 아름다운 낙엽으로 뒤덮인 숲속의 작은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진한 가을 내음에 취해 보자.

가을 내음 KRW 273,000 ~
트레디셔널 스위트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웰컴 와인 + 더글라스 하우스 시그니처 디퓨져 1ea

가을 내음 패키지 예약하러 가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