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더글라스 하우스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소개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누리는 휴식의 품격

도심 속에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워커힐의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 호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단순한 호텔 stay 그 이상의 특별하고도 이색적인 프로그램들을 서비스하여 방문하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 두근거리게 만든다. ‘쉼’이 필요한 많은 이들로 하여금 다양한 힐링 장소들 중에서 특별히 더글라스 하우스로 발걸음을 옮기게 만드는 그 비밀은 더글라스 하우스가 늘 야심차게 준비하는 culture&life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데, 봄의 축제가 한창인 4월에는 과연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하자.

더글라스 문화살롱

치열했던 일상을 벗어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룸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이내 바쁘다는 핑계로 그동안 미뤄두었던 문화생활에 대한 갈증이 느껴질 때면 매월 1회씩 명사와 함께하는 문화살롱의 자리에 당신을 초대한다. 더글라스 라이브러리에서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에 투숙객들에게 제공하는 문화 프로그램인 더글라스 문화살롱은 매달 다양한 분야와 주제로 문화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유익한 정보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4월의 문화살롱 – ‘사월에 듣는 감미로운 클래식 기타 연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연주를 하는 김진택 기타리스트는 클래식 음악 외에도 영화 ‘건축학 개론’, ‘사랑할 때 이야기하는 것들’ 등의 OST 작업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며 따뜻한 감성을 표현하는 연주자로 정평이 나있다. 사월의 봄날, 책이 가득한 라이브러리에서 그의 아름다운 기타 소리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일정: 2020.4.26(일) 16:00
※장소: 더글라스 라이브러리

더글라스 COOK & MIX 세션

더글라스 하우스가 선사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셀프 쿠킹이 가능한 오픈 키친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리기구가 준비되어 있는 공간에서 워커힐의 셰프와 함께 하는 쿡 앤 믹스 세션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쿡 앤 믹스 세션은 매주 금요일 오후에 고객이 직접 요리하는 셀프 쿠킹 콘셉트로 운영되는 더글라스 오픈 키친에서 와인을 비롯한 푸드 페어링 등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황금 같은 휴일의 오후, 전문 셰프의 솜씨 못지 않은 근사하고도 맛있는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면 이번 4월의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자.

 *4월의 쿡 앤 믹스 세션

-2020.4.10(금): 과일 생크림 케이크
-2020.4.17(금): 언양식 불고기
-2020.4.24(금): 레몬글라스를 곁들인 불고기
※시간: 15:30~16:30
※장소: 더글라스 키친

COOK & MIX 바로가기

아늑하고도 편안한 룸에서 밀린 잠을 보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휴식이 될 수 있겠지만 더글라스 하우스가 제공하는 문화살롱과 쿡 앤 믹스 프로그램을 통해 아쉬움이 조금도 남을 수 없을 만큼 더욱 알찬 힐링으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자.

※기간 중 더글라스 하우스 투숙 고객 선착순 한정(사전 예약 필수)
※문의 및 예약: 02-450-4653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