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이야기@더글라스: 단풍빛 휴식

도심 속 별장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즐기는 완연한 가을,
‘가을 이야기@더글라스’ 패키지

고즈넉한 한강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갖춘 데다가 아름다운 숲속에 자리 잡아 나만의 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특별한 가을 이야기가 시작된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올 11월 30일까지 더글라스 딜럭스 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힐 테이크 아웃 피자 등이 포함된 가을 패키지 ‘가을 이야기@더글라스’를 진행한다.

게다가 형형색색의 단풍이 우거진 더글라스 가든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멀티룸,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기다리고 있으니, 가을을 오롯이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더글라스 하우스가 제안하는 가을 패키지 ‘가을 이야기@더글라스’에 주목하자.

가을 호캉스를 위한 완벽한 객실, 더글라스 딜럭스룸

넉넉한 크기의 더글라스 딜럭스룸은 자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객실이다. 실내의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우든 플로어로 이뤄진 발코니가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상쾌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욕실에는 뉴욕에서 설립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약제용 화장품 브랜드인 코비글로우(C.O.Bigelow)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고, 이외에도 무료 미니바와 간식이 담긴 루트 백(Loot Bag) 등 마치 집처럼 휴식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그저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방문하면 된다.

TIP 더글라스 하우스는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위해 초등학생 이하 아동과 동반할 수 없다.

더글라스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 식사 라이트 브렉퍼스트(Light Breakfast)와 스낵과 와인, 맥주 등을 제공하는 더글라스 아워(Douglas Hour)를 운영하며, ‘가을 이야기@더글라스’ 패키지 이용 고객 또한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트 브렉퍼스트 타임에는 직접 달걀 요리와 토스트를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더글라스 아워에서는 나만의 칵테일을 직접 제조해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서 즐기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가을 이야기@더글라스’ 패키지는 피자힐의 시그니처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S)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테이크 아웃해 즐길 수 있다. 편안한 객실에서 피자 한 조각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를 추천한다. 맥주와 탄산수 등이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미니바에서 곁들일 음료까지 해결할 수 있다.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더글라스 가든

더글라스 하우스 옆에는 자연의 감각을 깨우는 나무들로 가득한 더글라스 가든이 조성되어 있다. 오감의 정원, 사색의 정원, 더글라스 숲길 이렇게 각기 다른 테마와 풍경의 세 가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을의 정취와 도심 속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사색의 정원에는 워커힐에서 가장 수형이 아름다운 단풍나무 다간수를 배경으로 한 마당이 있어 선선한 날씨를 벗 삼아 사색을 즐기기도 좋다.

24시간이 모자란 끊임없는 즐길 거리

더글라스 하우스에는 오디오와 당구대가 갖춰진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멀티룸, 투숙객들이 자유롭게 음식을 요리해 먹을 수 있도록 인덕션과 조리 기구가 구비된 오픈 키친, ‘최인아책방’의 최인아 대표가 큐레이션한 820여 권의 책으로 채워진 더글라스 라이브러리까지 매력적인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더글라스 하우스 키친에서는 셰프, 바텐더, 바리스타, 소믈리에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는 ‘Cook & Mix’ 세션이 진행되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이나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으며, 더글라스 하우스 라이브러리에서는 일요일마다 문화살롱이 열린다. 이벤트 일정을 미리 확인하여 감성까지 충전하는 가을 여행을 즐기자.

‘가을 이야기@더글라스’ 패키지 예약하러 가기( ~ 2018. 11. 30)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