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야드 200% 즐기기

높고 푸른 가을 하늘. 선선한 가을바람. 나들이하기 딱 좋은 계절이다. 쾌청한 하늘과 알록달록 물든 자연을 감상하며 가을을 만끽하길 바란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는 가을을 즐기기 좋은 특별한 공간이 있다. 바로 “스카이야드”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4층에 위치한 스카이야드는 탁 트인 야외 정원으로 아름다운 도심과 자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휴식 공간이 갖춰져 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스카이야드만의 이국적인 풍경과 이색적인 분위기는 해외 휴양지에 온듯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

지금 바로 스카이야드의 매력 속으로 푹 빠져보자!

< 조경 즐기기 >

스카이야드는 서울의 사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물들로 가득한 야외 루프탑 가든이다. 150년 역사의 식물 전문 기업 하나우(花宇)의 5대 사장이자 플랜트 헌터 니시하타 세이준이 큐레이션하여 그의 철학과 안목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이국적인 꽃과 나무를 만날 수 있어 해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 풍경 즐기기 >

스카이야드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야외 정원답게 파란 가을 하늘과 맑은 공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스카이야드에서는 푸른 한강과 아차산을 바라볼 수 있어 무릉도원이 따로 없을 정도로 그 전망이 예술이다. 그 환상적인 풍경은 어디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없을 정도로 장관이다.

특히 스카이야드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일품이다. 밤하늘 아래 반짝반짝 빛나는 도심의 불빛과 조명은 낭만과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아경 명소와 데이트 코스로서 인기가 많다.

< 휴식 즐기기 >

스카이야드에는 풋스파(족욕 시설)가 있다. 풋스파의 따끈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피로가 확 풀릴 것이다. 넉넉한 공간으로 친구, 연인, 가족들과 나란히 둘러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불어 족욕을 하며 아름다운 한강을 감상할 수 있으니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각 풋스파 공간 별로 칸이 나뉘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야드에는 선베드(Sunbed)와 행잉체어(Hanging Chair)가 마련되어 있다. 선베드와 행잉체어에서 따스한 가을 햇살 아래 여유로움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넓고 안락한 공간으로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답답한 실내에만 있기엔 너무 아쉬울 정도로 맑은 가을 하늘.

올가을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 스카이야드에서 가을 하늘과 풍경을 마음껏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힐링이 따로 없을 것이다. 

단 스카이야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