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에서 즐기는 가을 피크닉

‘피크닉’ 이란 단어만 들어도 설레는 계절이다. 간단하게 싼 도시락과 돗자리만 있다면 어디든 펼쳐놓고 만끽해도 충분할 만큼 날씨는 오늘도 맑음이다. 피크닉 가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한 이들을 위해 워커힐에서 더욱 색다르게,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피크닉 옵션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지금 바로 만나러 Let’s go!

1. 더글라스 하우스 가든 & 산책로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 호텔 더글라스 하우스의 옆에는 아차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더글라스 가든이 있다. 자연 그대로를 최대한 살린 숲과 함께 조성된 숲길을 거닐며 중간에 설치된 우드 테이블과 의자에서 잠깐씩 숨을 고르며 맑은 공기를 만끽하고 힐링 하길 바란다.

2. 캠핑 인 더 시티

피크닉하면 캠핑! 캠핑하면 바로 워커힐의 ‘캠핑 인 더 시티’ 아니겠는가? 프리미엄 식자재와 최고급 캠핑 장비를 갖추고 있어 몸만 와도 될 정도이다. 웬만한 생필품이 갖춰진 개인 텐트 안에서 휴식하며 아차산의 아름다운 단풍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여행 기분 그대로 낼 수 있을 것이다.

※예약 및 문의 02-455-5000

| 가을 패키지

으슬으슬 추워진 쌀쌀한 날씨에 피크닉보다 실내를 찾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가을 패키지도 주목할만하다. 낭만적인 가을의 정취가 만연한 아차산을 감상하며 룸에서 편안하게 가을의 휴식을 취하며 붉게 물든 단풍도 즐길 수 있는 소확행을 즐겨보도록 하자.

* 기간: 2020. 8. 31 (월) ~ 2020. 11. 30 (월)
*  KRW: 240,000 ~

자세히 알아보기

※예약 및 문의: 02-2022-000

점점 더 쌀쌀해지고 있는 가을을 이대로 보내기엔 너무 아쉽다. 더 추워지기 전에 지금 즐기기에 딱인 낭만 피크닉, 호캉스를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 이 계절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운치와 분위기와 함께 행복한 여행을 누려보도록 하자.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