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롯이 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 명월관 오마카세

2021/01/21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워커힐의 명월관에는 오롯이 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 바로 명월관 별채인 오마카세이다. 한국 전통 소재와 현대적 기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 구성으로 자연과 문화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룸에서 한우를 기반으로 한 오마카세 다이닝 자세히 소개 할테니 여기에 주목해보자!

오직 당신만을 위한 공간, 프라이빗 룸 

명월관 오마카세에는 6개의 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해진 요즘 오픈 된 공간이 부담스럽다면 프라이빗 룸에서 안전하면서도 특별하게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 최상급 한우 본연의 맛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고  여러분만을 위해 명월관 전문 셰프가 바로 앞에서 정성스럽게 한우를 구워 완벽한 식사 시간을 만들어준다.

오마카세 다이닝 

명월관 오마카세에는 대령 숙수 메뉴와 런치 스페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명월관 오마카세에서 제공하는 모든 식재료는 당일에 엄선한 최상 등급의 한우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는데, 장인의 철학과  음식의 본질을 담은 특별한 서비를 제공한다. 


 입맛을 돋게 해주는 에피타이저부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한 메뉴들이 먼저 제공되고, 그 다음 메인 메뉴인 안심, 치마살, 등심, 갈비 등 최상 등급의 한우가 제공된다. 명월관 전문 셰프가 노하우와 정성을 가득 담아 한우를 구워 제공하기 때문에 한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 뿐만 아니라 완도 매생이 굴국과 능이버섯 솥밥, 무안 낙지 맑은 탕 등 중간 중간에 식사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디저트로는 지리산 때죽나무 꿀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대추야자, 계피만쥬까지 나오니 마지막까지 완벽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운영시간 점심 12:00 ~ 15:00 / 저녁 17:30 ~ 21:00

*메뉴 및 가격
대령 숙수 KRW 300,000 (1인 가격)
런치 스페셜 KRW 190,000 (1인 가격)

*세금 포함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최소 2일전)

*위치
별채 ( 명월관 본당 옆)
총 좌석 수 40석(PDR 총 6개 / 2인~10인 수용 가능)

명월관 바로 가기

2021/01/21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