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수영장 이용 연계한 객실 패키지, ‘쿨앤핫 서머’와 ‘서머 이스케이프’ 출시
워커힐, 여름 휴가 시즌 맞이해
야외수영장 이용 연계한 객실 패키지,
‘쿨앤핫 서머’와 ‘서머 이스케이프’ 출시
•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운영 시점에 맞춰 9월 1일까지 선보여
•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까지 총 3곳의 호텔에서 투숙 가능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앤핫(Cool&Hot)’과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리버파크’ 운영 시점에 맞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설명: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의 메인풀 모습]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쿨앤핫 객실 패키지는 쿨 서머와 핫 서머 두 가지 패키지로 마련된다. 쿨 서머는 1박 기준으로 리버파크 입장과 조식,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가 1회 제공되며, 핫 서머는 2박 기준의 리버파크 입장 및 조식 2회,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와 햄버거 세트 1회가 각각 제공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쿨 서머는 쿨(더글라스 딜럭스 룸), 쿨러(그랜드 딜럭스 룸), 쿨리스트(클럽 스위트룸)으로, 핫 서머는 핫(그랜드 딜럭스 또는 스위트), 핫티스트(클럽 스위트) 등 총 15가지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버파크 운영 시즌별, 객실 타입별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하며, 리버파크 이용과 함께 시즌에 따라 풀사이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보다 넉넉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박까지 가능한 서머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설명: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의 유수풀 모습]
쿨앤핫과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이며, 성인 2인에 어린이 1인 또는 성인 3인의 패밀리 타입으로도 구성이 가능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리기에도 알맞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키즈 클럽 입장 시 40%,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쿨앤핫 패키지의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1만원부터,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가격은 29만 1천원부터 이며, 시즌과 패키지에 따라 요금은 상이하다(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반면,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 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을 갖춰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이다. 여기에 300여 개의 선베드가 설치되어 있어 수영은 물론 태닝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비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 리버파크 운영 기간 중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사이드 뷔페, 열정적인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등 뜨거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식혀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2-2022-0000을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