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터 정찬 ‘아라고스타 디 마레’ 프로모션

다섯 코스로 즐기는 랍스터 정찬
워커힐, ‘아라고스타 디 마레 (Aragosta di Mare)’ 프로모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하 비스타 워커힐)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DEL VINO)에서는 다양한 랍스터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바닷가재를 뜻하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는 최고급 식재료로 알려진 미국 메인산 랍스터를 사용해 기존의 코스 메뉴와 차별화된 기획으로 구성하여 전채요리, 수프, 파스타, 메인 디시 등 각 코스에 모두 랍스터를 포함, 다양한 방법으로 랍스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0월 말경에는 랍스터의 갑각질이 단단해지면서 살이 차올라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것은 물론,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델비노, 아라고스타 디 마레, Vista Walkerhill Seoul, Del Vino, Aragosta di Mare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델비노 레스토랑 랍스터 코스 메뉴]

총 다섯 코스로 제공되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는 깔끔한 맛의 랍스터 아보카도 샐러드로 시작된다. 이어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랍스터 비스크 수프와 랍스터 오일 파스타로 바닷가재의 진한 향을 맛본다. 메인 디시로는 라이브 랍스터와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바닐라 젤라토와 라즈베리 케이크가 후식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엡실론 블랙 스파클링 와인이 개인에게 한 잔씩 더해진다. 엡실론 블랙 스파클링 와인은 섬세한 기포와 과일의 산미가 특징인 엑스트라 드라이 와인으로, 바닷가재 요리와 잘 어울린다.

10월 1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전개되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 프로모션은 2인 기준 28만원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는 비스타 워커힐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 (02-2022-0111)에서 응대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