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이 선보이는 두 가지 한식 프로모션

제철을 맞은 식재료로 겨울 건강 지키자
워커힐이 선보이는 두 가지 한식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한식당 온달과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 제철을 맞은 겨울 식재료를 중심으로 한 한식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한국인 누구나 좋아하는 한식 메뉴에 제철 재료가 더해져 건강 관리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는 겨울철 심신 회복에 도움을 준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온달, 남해 음식 한상차림, Grand Walkerhill Seoul, Ondal, Table of Southern Coast Cuisine

온달 | 남해 음식 한상차림

먼저 한식당 온달에서는 겨울 남해 바다의 시원하고 진한 맛을 담은 ‘남해 음식 한상차림’을 제안한다. 남해 음식 한상차림은 남해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향토 음식으로 구성된다.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매생이 굴죽과 석화찜, 고소한 맛의 전어 구이를 비롯하여 기운을 북돋아 줄 더덕 오리 불고기 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식사로는 바닷속 보물이라 불리는 멍게를 주재료로 한 멍게 해초 비빔밥과 성게알 미역국 그리고 대구 맑은탕이 준비되어 기호에 따라 시원한 겨울 남해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후식으로 과일과 남해 지역의 대표 간식인 꿀빵, 감기 예방 등 겨울철 건강에 좋은 유자차가 함께 제공되어 든든한 한상차림을 완성한다. 남해 음식 한상차림의 가격은 7만8천원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비스타 워커힐 서울, 명월관, 전복해초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Vista Walkerhill Seoul, Myongwolgwan, Abalone Seaweeds Bibimbap and Hanwoo Beef Bulgogi

명월관 | 전복해초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은 전복해초비빔밥과 한우 불고기가 함께 구성된 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비타민이 풍부한 식재료인 해초와 원기 회복에 좋은 전복을 더한 비빔밥은 초겨울 추위로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여기에 한우 불고기가 더해져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명월관의 전복해초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런치 가격은 4만9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식 프로모션 메뉴 문의 및 예약은 각각 온달 02-450-4518, 명월관 02-450-4595를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