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픈 2주년 맞아 ‘VISTA’ 브랜드 재도약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픈 2주년 맞아 ‘VISTA’ 브랜드 재도약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차별화를 중심으로 전개한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로 ‘리프레싱 비비들리’ 콘셉트와 운영 방향성 정립
• 올해 VISTAYFIT, VISTART, VISTAGE, VISTASTE 등 총 4가지 캠페인 시행으로 콘셉트 구체화
• 비스타 워커힐 서울, ‘리프레싱 비비들리’ 콘셉트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도약할 것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VISTA’ 브랜드 재도약에 나선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지난 2017년 4월 오픈 이후 워커힐만의 50년 호텔 운영 노하우와 서울의 대표적 라이프스타일 호텔 W서울을 통해 선보였던 창의적 DNA가 결합해 고객의 삶에 영감과 활력을 불어넣는 새로운 독자 브랜드로 전개되어 왔다. 아트와 문화, 다양한 테크놀러지 구현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에 단순한 휴식을 넘어선 살아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을 지향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VISTA WALKERHILL SEOUL

[사진설명: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전경]

오픈을 2년을 기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모든 고객이 비스타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 개발, 서비스 재정비, 신규 상품 개발 등 다각도의 브랜드 리뉴얼을 실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단순한 휴식 이상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리프레싱 비비들리(Refreshing. Vividly.)’라는 콘셉트를 제시하고, 예술, 문화의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고객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비스타 브랜드 만의 행사를 마련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지향하는 ‘리프레싱 비비들리’는 기분 좋은 활력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한 삶의 변화를 추구하는 데 의미를 두며, 이 같은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순차적으로 VISTAYFIT, VISTART, VISTAGE, VISTASTE 등 총 4가지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VISTA와 STAY FIT을 결합한 ‘VISTAYFIT’은 건강한 음식과 활력 넘치는 신체로 변화를 지향한다. 심신의 건강을 바로잡고 윤택한 삶을 지속하기 위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VISTAYFIT은 연중 운영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스타 웰니스 프로그램은 매년 6월 두번째 토요일에 시행되는 국제적 비영리 캠페인인 글로벌 웰니스 데이에도 참여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VISTART, 비스타아트, 월간디자인

[사진설명: 최신 아트 트렌드를 소개하는 VISTART 중 VISTART ROAD에서 진행되는 신진 아티스트 그룹전]

‘VISTART’는 VISTA와 ART를 결합한 단어로, 최신의 아트 트렌드를 소개하며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티브한 호텔로서의 비스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예술계를 이끌어갈 신예 작가를 발굴하고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며 고객들에게 비스타만의 독창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마련된 VISTART ZONE, VISTART ROAD에서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VISTART, 길종상가, 비스타아트

[사진설명: 최신 아트 트렌드를 소개하는 VISTART. 사진은 VISTA의 새로운 포토존 VISTART ZONE.]

‘VISTAGE’는 VISTA와 STAGE의 합성어로, 신선한 음악적 자극을 주는 독창적인 퍼포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하반기에는 VISTA와 TASTE를 결합한 ‘VISTASTE’ 를 통해 색다른 미식 문화를 선보이며 술과 음식 취향을 설계하는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VISTAGE, VISTA WALKERHILL SEOUL

[사진설명: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음악 공연 무대 진행하는 VISTAGE]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도중섭 총괄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리프레싱 비비들리’ 콘셉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늘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고 그를 통한 신선한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활력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고객과 함께 비비드한 휴식 문화를 이어갈 비스타 브랜드의 재도약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워커힐 호텔사업부 김철호 상무는 “생기를 되찾아 주는 탁 트인 자연과 마음을 환기 시켜주는 다채로운 음악과 문화를 대변하는 비스타 만의 4가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일상 속 새로운 활기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비스타를 온전히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455-5000을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홈페이지 (https://www.walkerhill.com/vistawalkerhillseou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