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여름 맞이 보양식 메뉴 선보여

무더위에 떨어진 입맛도 살려주는 특급 보양식 시리즈!
워커힐, 여름 맞이 보양식 메뉴 선보여

• 명월관, 영양 보충과 원기 회복 메뉴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 소꼬리곰탕 제안
• 온달, 해신탕과 민물장어탕으로 구성된 ‘여름나기 프로모션’
• 금룡, 사천식 매운 요리의 ‘이열치열 프로모션’ 통해 무더위 타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이하여 무더위를 극복하고 여름을 건강하게 나는 데 도움을 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비스타워커힐, 명월관 잣 국수, 보양식

[사진설명: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 메뉴, 명월관 잣 국수]

먼저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건강식 잣 국수와 단백질 보충을 도와주는 한우 떡갈비로 구성된 건강 메뉴, ‘잣 국수 한우 떡갈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로부터 자양강장 식품이자 불로장생 음식으로 널리 알려진 잣을 사용해 건강은 물론 깊고 고소한 맛까지 챙겨 무더위에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과 활력을 되찾아준다. 또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메뉴인 소꼬리곰탕도 함께 선보인다. 콜라겐을 비롯해 칼슘, 단백질,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소꼬리곰탕은 소꼬리와 사골을 넣고 장시간 푹 고아내 영양 보충은 물론 원기 회복에도 탁월한 메뉴다. 명월관의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소꼬리곰탕은 8월 31일까지 점심(정오~오후 3시) 메뉴로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 51,000원, 소꼬리곰탕 39,000원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온달, 해신탕, 보양식

[사진설명: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 메뉴, 온달 해신탕]

한식당 온달에서도 여름철 무더위에 기운을 북돋아줄 특별 메뉴인 해신탕과 민물장어탕으로 구성된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온달 해신탕에는 혈압을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인삼과 잣,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깨를 넣어 더욱 고소한 육수에 영계, 전복, 낙지 등을 푸짐하게 얹어낸 특별 보양식이다. 여기에 원기 회복의 대명사 장어를 넣고 푹 고아 만든 민물장어탕도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히 다스리는 데 도움을 준다.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 기준 96,000원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금룡, 사천식 매운 요리 세트

[사진설명: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 메뉴, 금룡 사천식 매운 요리 세트]

이와 함께 중식당 금룡에서는 ‘이열치열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 식욕을 돋우고 무더위를 이겨낼 사천식 매운 요리를 보양식으로 제안한다. 금룡 특선 전채로 시작해 산라탕, 중국식 고추씨기름으로 볶은 전복관자 요리, 공보새우에 탄탄면과 후식까지 총 6가지 메뉴가 포함된 알찬 구성의 세트 메뉴는 평일 점심(정오~오후 2시30분)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스요리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50,000원이다. 또한 중국식 냉면(30,000원)과 마라탕 및 중국식 꽈배기(40,000원) 등 여름철 특별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이열치열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여름철 보양식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각 업장 (명월관 02-450-4595, 온달 02-450-4518, 금룡 02-450-4512)을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