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Travel: 포도호텔에서 오롯이 느끼는 가을 제주

제주의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한 송이 포도 같은 모양을 하고 있는 포도호텔. 프랑스 예술 문화훈장을 수상한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설계 철학이 녹아든 프라이빗 부티크 호텔인 이곳은 테라스 너머 제주의 광활한 자연 경관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객실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먹을 거리와 즐길 거리 또한 가득해 힐링을 위한 여행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제주의 가을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포도호텔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한다.

#1. 제주의 자연 풍경과 온천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

포도호텔의 객실은 서까래 천장과 온돌바닥으로 구성된 한실과 체리 원목 색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분위기의 양실로 구성되어 있다.

디럭스 양실

디럭스 한실

스위트

디럭스 양실/한실, 로열 스위트 양실/한실,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총 2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비치된 제주 삼다수, 맥주, 음료, 다양한 스낵과 웰컴 과일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포도호텔에서는 당 현종과 양귀비가 목욕을 즐긴 서안 온천과 성분이 유사하며 일반 지하수와 전혀 섞지 않은 100% 순수 온천인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수가 각 객실로 공급되어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실에는 일본 기소 군에서 자란 최고급 목재를 활용한 히노키 욕조 시설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설치했다. 제주의 풍경이 바라다 보이는 객실에서 피부미용, 노화 방지, 피로회복, 아토피, 만성 소화기 질환, 관절통 등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온천욕을 즐기며 충만한 힐링을 느껴보자.

#2. 제주의 특색을 살린 먹을 거리

제주에서 맞이하는 아침, 포도호텔에서는 타 호텔의 뷔페식 조식과는 다르게 개인 상차림으로 조식을 제공한다. 기호에 따라 제주식 한식 3종 또는 양식 2종 중 택일하여 개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포도호텔의 대표적인 먹을 거리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 왕새우튀김 우동 정식. 큼지막한 왕새우튀김이 올라간 우동과 해산물 초회, 그리고 별미인 유부초밥이 함께 제공되는데, 맛보는 사람마다 ‘인생 우동’이라고 칭할 만큼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3. 호텔 속 무궁무진한 즐길 거리

포도호텔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는 객실 밖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는 점이다. 먼저 지하 1층에는 ‘제주 안의 포도, 포도 안의 제주’라는 콘셉트 아래 작가의 시각으로 제주의 아름다움을 다양하게 담아낸 작품들을 볼 수 있는 문화 공간인 포도 갤러리가 있다.

건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투숙객을 대상으로 매일 무료로 시행되고 있는 건축예술 가이드 프로그램을 신청해보자. 이타미 준의 자연주의 철학과 예술정신이 녹아있는 포도호텔의 건축에 관해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오후 4시 전까지 프런트에서 접수한 신청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약 40분 정도 소요된다.

또한 포도호텔은 산책 코스도 잘 갖추고 있다. 국내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핀크스 골프클럽을 둘러볼 수 있는 도보 20분 코스의 ‘포도 올레길’과 포도호텔의 전경을 비롯해 제주의 푸르른 자연과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도보 40분 코스의 ‘마보기 오름’ 코스는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4. 호텔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

포도호텔은 서귀포에 위치해있어 호텔 내부의 즐길 거리뿐만 아니라 주변까지 가볼 만한 관광지로 가득하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제주 사계를 담은 6만여 평 규모의 동양 최대의 수목원 ‘카멜리아힐’과 세계적 건축거장 안도 다다오가 설계하고 쿠사마 야요이의 특별전이 상설전시되고 있는 ‘본태 박물관’이 있다.

특히 카멜리아힐은 가을을 맞이해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으로 정원을 새롭게 꾸며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스폿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비레이지로 향하자. 이곳에서 운영하는 편집숍인 ‘비레이지 자카숍’은 아름다운 색감의 빈티지 캠핑카 안에 마련되어 있으며, 태국에서 바잉한 의류와 소가구, 액세서리, 라탄으로 만든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 또 종종 여러 특색있는 숍들이 모여 ‘제주 레이지 마켓(JEJU LAZY MARKET)’이라는 이름으로 플리마켓을 개최하기도 하니 비레이지 인스타그램 계정(@belazy.bnb)을 통해 여행 일정 중 마켓이 열리는지 미리 체크해보자.

#5. Fall Travel : 포도호텔 투숙객을 위한 추천 패키지

올가을 제주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11월 30일까지 선보이는 포도호텔의 ‘Fall Travel’ 패키지를 주목하자. 이 패키지에는 원목 인테리어로 우아한 분위기가 풍기는 디럭스 객실, 디아넥스 온천과 실내 수영장 이용권, 레스토랑에서의 건강한 조식, 웰컴 과일과 무료 미니바, 카멜리아힐 입장권, 이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본태 박물관, 헬로 키티 아일랜드 등 각종 주변 관광지 입장료 할인이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포도호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왕새우튀김 우동 정식을 무료로 맛볼 수 있다. ‘Fall Travel’ 패키지를 이용해 가을 빛으로 물든 제주에서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패키지 상세 정보 보러 가기( ~ 2018. 11. 30)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 예약 및 문의 064-792-8000, pinxbooking@sk.com
웹사이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