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아지트에서 즐기는 태교 여행, 임산부를 위한 더글라스 객실 패키지 ‘담다’

숲속 아지트에서 즐기는 태교 여행, 임산부를 위한 더글라스 객실 패키지 ‘담다’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맘들을 위해 워커힐에서 더글라스 하우스 ‘담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조용한 아침과 여유로운 저녁을 누리고, 애착 인형을 만들거나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으며 나만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멀리 여행 가기 힘든 임산부라면 도심 속의 진정한 힐링 쉼터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곧 태어날 소중한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담다’ 패키지 예약하러 가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더글라스 딜럭스 룸

임산부를 위한 모든 것을 담은 ‘담다’ 패키지에 포함된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에는 우든 플로어 발코니가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상쾌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실내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의 욕실에는 뉴욕 그리니치 빌리에서 설립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약제용 화장품 브랜드인 ‘코비글로우(C.O.Bigelow)’의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다. 이외에도 간식이 담긴 루트 백(Loot Bag), 무료 미니바 등 휴식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미니바에 제공되는 제주 위트 에일은 아쉽지만 뱃속의 아이를 생각해 사랑하는 남편에게 양보하자.

더글라스 딜럭스 전경(더블) 

전 객실 내 무료 미니바 + Loot Bag

더글라스 딜럭스 객실 어메니티

빠질 수 없는 먹는 즐거움, 라이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 Douglas Light Breakfast

완벽한 휴식을 위한 나만의 케렌시아,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 식사 라이트 조식(Light Breakfast)과 스낵과 음료를 제공하는 더글라스 아워(Douglas Hour)를 운영한다. 특히 라이트 조식 타임에는 직접 달걀 요리와 토스트를 조리해 먹을 수도 있다. 라이트 조식은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더글라스 아워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임산부와 뱃속의 아이를 위한 완벽한 구성

워커힐 라이브러리 ‘마카롱 set’ Take out

임산부를 위한 ‘담다 I’ 패키지는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 판매하는 마카롱 세트(2구)를 포함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남편과 마카롱을 나눠 먹으면서 달콤한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곰돌이 애착 인형을 바느질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태교 KIT도 제공된다. 애착 인형을 직접 만드는 것은 태아 발달과 산모의 정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곧 태어날 소중한 아이의 다정한 친구가 되어 줄 애착 인형을 만들어 보자. 뱃속 아이와 예비 맘 모두를 위한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다.

담다 I 패키지 ‘태교 KIT’ @ 더글라스 하우스

‘담다 II’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호텔 2층에 위치한 세계적인 코스매틱 브랜드 발몽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브이 스파(V Spa)’의 ‘마더 투 비(Mother To Be)’ 트리트먼트(1인) 1회권이 포함된다. 임산부에게는 피부 탄력 관리와 건강 관리를 위한 산전 마사지가 필수인 만큼, 임산부 전문 케어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진행하는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산부의 상태와 니즈에 맞춰서 진행되는 ‘마더 투 비’ 트리트먼트와 함께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누려보자.

V Spa의 Mother To Be 트리트먼트

상세 정보
일시 : 2019.11.11(월)~2019.12.31(화)
가격 : 담다 I KRW 222,000 ~
더글라스 딜럭스 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태교 KIT (애착 인형 만들기) + 마카롱 테이크아웃 2세트
담다 II KRW 305,000 ~
더글라스 딜럭스 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V Spa Mother To Be 트리트먼트 1인
예약 및 문의 : 02-2022-0000

‘담다’ 패키지 예약하러 가기

TIP 담다 II 패키지는 전화 예약만 가능하다.
TIP 더글라스 하우스는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위해 초등학생 이하 아동 및 반려동물과 동반할 수 없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