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서 프리미엄 다이닝 투 고(TO GO) 즐겨볼까

최근 ‘언택트’ 시대로 인해 이제는 객실에서 편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워커힐은 다양해진 고객의 미식 취향을 충족시키고자 워커힐의 각 레스토랑 특색을 살린 프리미엄 테이크 아웃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거나 대표 시그니처 메뉴들을 투 고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반응이 무척이나 뜨겁다. 이제는 객실에서 편하게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이어갈 수 있으니 지금부터 주목해보자

모에기

먼저, 워커힐의 정통 일식당 ‘모에기’는 알찬 구성의 프리미엄 도시락을 투고 메뉴로 선보인다. 테이크 아웃 전용 도시락인 ‘미야비 벤또(MIYABI BENTO)’와 ‘츠마미 세트(TSUMAMI SET)’ 두가지로 이뤄져 있다. 미야비 벤또는 미소 가지 바질과 추천 튀김 3종, 소고기 스끼야끼, 절임류 3종과 구이&찜 3종, 흰밥과 장국, 과일 후식이 포함된다. 츠마미 세트에는 사시미 5종과 전채요리 4종, 진미 3종, 추천 튀김 3종, 절임류 3종과 구이&찜 3종으로 든든하면서도 맛까지 고려한 구성으로 이뤄져 있으니 수준 높은 일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위티 투 고

딸기 디저트의 명가인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딸기 뷔페에서 인기가 있었던 메뉴를 선별해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스위티 투 고’ 세트를 선보인다. 헤이즐넛 로열 초콜릿 크림, 바닐라 슈, 과일 타틀렛, 딸기 초콜릿 듀오를 비롯해 망고와 블루베리 마카롱, 플레인 스콘과 딸기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375ml 1병, 혹은 커피와 차(2잔) 중 하나를 택해 같이 즐길 수 있으니 객실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피자힐

이태리 정통 피자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피자힐’에서는 콤비네이션 피자, 갈릭 새우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등 3종 인기 피자 메뉴를 제공한다. 주목할 부분은 테이크 아웃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피자힐까지 받으러 가기 힘들다면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도 테이크아웃 구매가 가능하니 수준 높은 이태리 정통 피자로 간편하지만 퀄리티 높은 식사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더글라스 아워

더글라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워커힐의 유명 레스토랑 식사와 디저트뿐 아니라 저녁에 멋진 호텔 경험을 완성시켜줄 와인이나 샴페인, 그리고 이들과 궁합이 좋은 다양한 치즈와 견과류, 스낵 등을 투 고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치즈는 에멘탈, 브리, 스모크모짜렐라 3가지 치즈가 준비되며, 호두, 땅콩, 말린 크랜베리, 포테이토칩, 나쵸 등의 스낵도 엄선하여 마련했으니 마음껏 담아 분위기 있는 밤을 보내보자

코로나19로 인해 근사한 레스토랑에 방문하기도 쉽지 않은 요즘, 호텔에 머물면서 고급 레스토랑의 음식을 객실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