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에 힐링을, 비스타 워커힐 스파 객실 추천

찬바람 불면 더욱이 생각나는 그 것은? 바로 뜨끈뜨끈한 스파가 아닐까? 추운 날씨에 활동하면서 찌뿌둥해진 몸을 따뜻한 물에 담근다면 온몸에 쌓여있던 피로와 뭉친 근육들이 절로 풀릴 것만 같다. 요즘같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시기에 멀리 떠나지말고 프라이빗하게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차가워진 몸과 마음을 릴렉싱 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내 몸이 내 몸같이 않을만큼 뻗뻗해진 이들은 지금부터 주목하길 바란다.

① 스파 딜럭스 룸

통창 너머 펼쳐진 한강, 이를 바라보며 즐기는 최신식 월풀 욕조에서의 스파. 이 이상 바랄 것이 없을 정도다. 감각적인 그레이 컬러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세련된 룸에서의 스테이와 스파는 과연 최상의 조합이라 할 수 있다.

스파 딜럭스 룸 바로 가기

② 주니어 스파 스위트 룸

스파 딜럭스 룸과 비슷하면서도 한층 더 넓은 공간에서 역시 한강 전망과 함께 즐기는 스파가 노곤해진 몸에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따뜻한 스파를 즐긴 후 분위기있게 와인 한 잔 하며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더욱 완벽한 하루가 될 것만 같다.

주니어 스파 스위트 룸 바로 가기

③ 스파 스위트 룸

객실에 들어서면 그 규모에 한 번 놀라고 고급스러운 그레이&우든 인테리어와 도심 속 한강 전망에 또 한 번 놀라고, 화룡점정으로 최신식 월풀 욕조에 반해버릴지도 모른다. 분리된 거실과 침실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 속에서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기에 딱이다. 평소 미뤄뒀던 독서 시간을 이 때에 가져도 좋을 듯 싶다.

스파 스위트 룸 바로 가기

④ 슈퍼 스파 스위트

개별 침실, 소규모 다이닝 모임이 가능한 키친과 다양한 휴식 문화를 제공하는 거실 공간 구성으로 차별화한 초특급 스위트 룸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여기에 월풀 스파까지라면 내 인생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순간이 바로 지금이 아닐까?

슈퍼 스파 스위트 바로 가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다. 그저 와서 누리고 즐겨야만 과연 어떤 기분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비스타 워커힐의 스파 객실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분명 특별한 것이 있다. 이번 주말, 비스타 워커힐 객실에서 스파를 즐기는 시간으로 몸도 마음도 그리고 아름다운 전망으로 눈도 호강하는 황홀한 휴일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