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과 설렘으로 붉게 물드는 봄 여행, ‘봄 이야기 레드’ 패키지

즐거움과 설렘으로 붉게 물드는 봄 여행, ‘봄 이야기 레드’ 패키지



길고 긴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포근한 공기가 느껴지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향긋한 꽃향기와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워커힐로 설레는 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준비한 봄 패키지 ‘봄 이야기 레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그랜드 딜럭스 룸,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는 더 뷔페 조식, 워커힐 라이브러리의 달달한 봄 시즌 음료 등을 포함해 즐거운 봄 여행을 선사한다. 형형색색의 봄꽃과 아름다운 벚꽃으로 물든 워커힐에서 나만의 봄 이야기를 만들어 보자.

클래식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누리는 편안한 휴식, 그랜드 딜럭스 룸

그랜드 딜럭스 룸 Grand Deluxe Room

그랜드 딜럭스 룸 Grand Deluxe Room

‘봄 이야기 레드’ 패키지에 포함된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 룸은 봄의 따스한 햇살과 어울리는 아이보리와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가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자아내며, 아차산 뷰와 한강 뷰 객실이 있어 자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침대 타입은 퀸사이즈 베드 1개(더블)와 싱글 사이즈 베드 2개(트윈) 중 선택할 수 있고, 아기 침대 또는 이동식 간이침대가 필요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아기 침대는 사전 예약 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동식 간이침대는 5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건강하고 맛있는 조식, 더 뷔페 조식

더뷔페 조식

더뷔페 조식

즐거운 호캉스를 위한 호텔 패키지 선택 시 중요한 기준 중 하나인 조식 뷔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봄 이야기 레드’ 패키지에는 총 100여 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메뉴의 더 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호텔 조식 장소로 인기가 높은 더 뷔페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선보이며, 조식 메뉴는 한식을 포함한 다양한 국적의 음식이 준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 맛보는 달달한 봄 시즌 음료

워커힐 라이브러리 베리베리립베리 음료 2종

워커힐 라이브러리 베리베리립베리 음료 2종

‘봄 이야기 레드’ 패키지에는 워커힐 라이브러리의 봄 시즌 음료 두 잔이 포함된다.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국내외 소설 및 에세이, 예술, 자기계발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3천여 권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어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독서를 즐기기에 제격인 공간이다. 봄 시즌 음료로는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스트로베리 더치라떼’와 최고급 홍차와 유기농 사탕수수원당의 부드러운 조화가 돋보이는 ‘첨밀밀 밀크티’가 준비되며, 이 중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봄 여행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

스트로베리 피킹 Strawberry Picking

스트로베리 피킹 Strawberry Picking

워커힐에는 봄 여행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 이외에도 다채로운 방식으로 봄을 즐길 수 있다. 와인페어의 경우 올해에는 4월 10일부터 30일 주말에 열린다. 더욱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은 추후 워커힐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이와 함께 봄 여행을 준비한다면 ‘스트로베리 피킹’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남양주에 위치한 딸기 농장에서 맛있는 딸기를 고르고 따는 법을 배우고, 직접 수확한 딸기로 잼도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피킹’은 4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진행된다. 이외에도 알록달록 흐드러지게 핀 봄꽃을 구경하며 거닐 수 있는 워커힐 산책로, 벚꽃도 보고 야외 바비큐도 즐길 수 있는 캠핑 인 더 시티 등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가득해 풍성한 봄 여행을 만들어 준다.

 

상세 정보

– 기간 : 2020. 3. 1 (일) ~ 2020. 5. 31 (일)
– 구성 : 그랜드 딜럭스 룸 + 더 뷔페 조식 + 라이브러리 봄 시즌 음료
– 가격 : KRW 216,000~

 

‘봄 이야기 레드’ 패키지 예약하러 가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