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 클럽

    숨 막히는 폭염이 계속되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까지 어려워지며 활동량도 현저히 적어졌다. 유산소 운동 및 스트레칭 등 홈트(홈트레이닝)를 시도해보지만 자신의 의지만으로 건강한 몸매로 가꾸기는 쉽지 않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개인별 1:1 맞춤 코칭을 통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한 웰빙 라이프를 도와주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클럽을 주목해보자.

* 웰니스(wellness) :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

비스타 워커힐 서울 3층에 있는 ‘웰니스 클럽’은 워커힐 호텔 & 리조트가 서울대병원과 SK텔레콤이 함께 공동 설립한 헬스케어 전문 회사인 ‘헬스커넥트’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건강 관리 솔루션 서비스이다. 웰니스 클럽은 체계적인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전문가의 상담과 검사를 통해 내 몸에 맞는 운동과 식단 프로그램을 관리해 준다. 참여하는 목적에 따라 체중 관리, 자세&통증 관리, 뷰티 관리,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맘 건강관리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중 관리 프로그램은 1:1 맞춤형 트레이닝을 통해 체중과 체지방 감량 및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자세 & 통증 관리 프로그램은 체형 교정과 통증 완화, 1:1 자세 교정지도를 통해 올바른 자세를 잡아준다.

더불어 피부 컨디션 개선 및 심리적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심신 힐링 프로그램인 뷰티 관리 프로그램도 있다. 이 외에도 부부가 함께하는 태교 운동, 영양 컨설팅, D라인 테라피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임산부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낮추어 태아의 건강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예비맘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일정에 따라 1Day, 1박 2일, 2박 3일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이후에도 모바일을 통해 1:1 맞춤형 케어를 진행해 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건강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웰니스 프로그램 참가자에 한해 사우나, 피트니스, 실내수영장, SKYARD 등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건강 관리와 동시에 워커힐의 인기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다(多)조 라고 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웰니스 전용 객실 또는 일반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
프리미엄 특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에서 편안한 휴식과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되찾아보는 건 어떨까?

※ 포스트 내 사용된 모든 사진은 코로나 유행 이전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웰니스 클럽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