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비노: 낭만이 가득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 비노는 최고의 전망과 맛을 자랑한다. 이곳에서 통창 너머 펼쳐지는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바라보며 실력 있는 셰프들이 선보이는 모던 이탈리아 퀴진을 음미하는 시간은 누구에게라도 특별하게 다가올 것이다. 또한 신선한 제철 재료와 다양한 시즈닝이 연출하는 풍부한 맛과 코망드리 와인 기사 작위를 받은 유영진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이 더욱 품격있는 다이닝을 선사한다.

좌석은 총 134석으로 창가 좌석, 홀 좌석, 부스 테이블, 그리고 두 개의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멋진 전망보다는 일행과 조용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을 원한다면 부스 테이블이 적합하며, 프라이빗 다이닝 룸은 돌잔치 또는 소규모 모임을 위해서도 손색없는 공간이다.

델 비노의 시그너처 메뉴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주 피렌체 지방의 전통 요리인 티본 스테이크 ‘비스테카 피오렌티나(Bistecca Fiorentina)’로, 크고 두툼한 고기에서 나오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굽기 정도를 레어로 선택하면 비스테카 피오렌티나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또 다른 추천 메뉴는 ‘빌 밀라네제(Veal Milanese)’. 송아지 갈빗살을 빵가루와 파르메산 치즈에 묻혀 튀겨낸 음식으로 바삭한 식감과 송아지의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 밀라노 지방의 대표 요리다.

델 비노는 조식에서부터 중식, 석식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일요일 점심에는 선데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조식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며 메뉴는 시리얼, 달걀 요리, 주스, 커피 등 단품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아침 식사가 가능하다. 좀 더 특별한 조식을 원한다면 생과일주스, 요거트, 달걀 요리, 크로아상, 토스트, 과일과 커피가 테이블로 서비스되는 프리미엄 조식(Premium Breakfast) 메뉴를 추천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30부터 오후 14:30까지는 선데이 브런치로만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스타일의 샐러드, 파스타, 핫 디쉬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들을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메인 요리 한 가지가 테이블로 서빙된다. 메인 메뉴는 최상급 티본 스테이크와 엘본 스테이크, 호주산 안심, 왕새우 & 완도산 전복구이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선데이 브런치 이용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이태리 대표 미네랄 워터 ‘아쿠아 파나(Acqua Panna)’와 스파클링 워터 ‘산 펠레그리노(S.Pellegrino)’ 가 서비스된다. 점심과 저녁에는 코스 메뉴와 단품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점심 코스메뉴는 54,000원 ~ 120,000원 선, 저녁 코스메뉴는 85,000원 ~ 300,000원 선이다.

현재 델 비노에서는 2인 이상 함께 즐길 수 있는 셰어 코스 메뉴 AMORE MIO SET,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 디너 코스 ROMANTIC ANNIVERSARY, 클락16에서 사랑받았던 ‘오 마이 런치’를 새롭게 재탄생시킨 ‘LUCE’ LUNCH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상시 여러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운영시간
– Breakfast 07:00~10:00
– Lunch & Dinner 12:00~22:00
– Sunday Brunch 11:30~14:30
□ 예약 및 문의 02) 2022-0111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