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에서 보내는 ‘A NIGHT FOR ROMANCE’

2020/04/16

눈부신 햇살이 몸도 마음도 따스하게 감싸주는 계절인 봄의 어느 날, 혹시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있다면? 비스타 워커힐에서 준비한 로맨틱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페셜 패키지 ‘A NIGHT FOR ROMANCE’를 만나보도록 하자. 한강이 내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의 비스타 딜럭스 룸과 최고의 셰프들이 황홀한 맛을 선사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다양하고도 풍성한 더 뷔페의 조식까지 알차게 포함된 하루라면 그 어떤 로맨틱한 계획도 기분좋게 성공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A Night For Romance: 비스타 딜럭스 룸+DEL VINO Dinner+The Buffet조식

|비스타 딜럭스 룸

비스타 딜럭스 룸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아차산과 드넓게 펼쳐진 한강을 조망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에 더없이 완벽한 룸이다. 블루와 그레이가 조화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드라마틱한 공간을 연출하고 발코니룸에서는 자연의 상쾌한 공기와 강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 덕분에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편안하면서도 설레는 밤을 만들어줄 것이다.

|이탈리안 퀴진, 델비노

2인 기준의 시저 샐러드, 이탈리아 볼로냐 스타일의 스파게티,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와 야채볶음,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넓은 통창 너머 펼쳐진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바라보며 최고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모던 이탈리아 퀴진 델비노에서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디너를 맛보며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깊어가는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너시간: 18:00~21:00
※위치: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더 뷔페 조식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에서는 팔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한식을 시작으로 호텔 뷔페 최초로 전용 숙성고에서 직접 숙성시킨 드라이 에이지드 비프와 친환경 인증 채소를 활용한 샐러드,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더 뷔페의 다채롭고 알찬 메뉴들로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해보도록 하자.

※조식시간: 07:00~10:00
※위치: 그랜드 워커힐 서울 본관 2층

마음 한 켠 간직하고 있던 진심을 좀 더 특별하게, 감동적으로 전하고 싶다면 비스타 워커힐의 “A NIGHT FOR ROMANCE”가 그 사랑스러운 순간을 위해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따뜻한 식사와 아늑하고 편안한 stay로 인생에서 결코 잊지 못할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

※기간: 2020.1.1~2020.12.30 (Black Out: 12.24,12.25)
※가격: KRW 370,000~
※예약 및 문의:02-2022-0000

A NIGHT FOR ROMANCE 패키지 바로가기
2020/04/16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