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모바일 인 룸 오더 시스템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는 워커힐!!

집에서 음식을 시킬 때 어떤 방식으로 주문하시나요? 예전에는 레스토랑에 직접 전화를 걸었지만, 이제는 어플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음식의 사진을 보고 터치 몇 번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비대면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우리 생활 곳곳에 간편한 비대면 방식들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룸서비스 주문/결제, 객실용품 요청, 테이크아웃 주문, 객실 이용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대면 모바일 인 룸 오더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띵동! 체크인과 함께 메신저로 객실 번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및 날짜 등 객실 관련 정보는 물론 워커힐 서비스와 모바일 인 룸 오더 안내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워커힐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룸서비스 메뉴와 테이크아웃 서비스, 각종 어메니티, 객실 내의 비품 위치가 궁금할 때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룸서비스/인 룸 오더를 클릭하면 객실 내에서 오더가 가능한 다양한 품목들이 표시됩니다.

워커힐이 선보이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지만 든든한 아침 메뉴부터 달콤한 디저트와 특별한 밤을 위한 각종 주류 및 특선 안주류까지!

참,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주문 평균 소요 시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주문을 해볼까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메뉴의 가격, 세부 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음료나, 스테이크의 굽기, 각종 추천 메뉴 등 세부적인 요청사항들도 클릭 한 번이면 손쉽게 주문 끝!

메뉴 선택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개인 카드로 간편하게 즉시 결제는 물론, 후불 결제도 가능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고 행복한 휴식을 취하다 보면 기다렸던 음식이 객실 앞으로 도착! 이제, 맛있는 워커힐의 다이닝을 객실에서 즐겨보세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간편하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투숙 때는 워커힐의 모바일 인 룸 오더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한 휴식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요?

YOU MAY ALSO LIKE